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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의 시간 | 다음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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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to Hunt,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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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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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의 시간 후기 영화 보고 GV까지 보고 난 후 적는 솔직 후기 : 네이버 블로그
오랫동안 기다렸던 영화 사냥의 시간 후기! 오늘 4시 넷플릭스 공개하자마자 바로 보고 9시 온라인GV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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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타임은 충분히 긴 134분이었는데 초반에 지루하게 끌기보다는 스토리를 좀 더 탄탄하게 넣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아무래도 집에 있는 작은 모니터로 봐서 그런지, 너무 뿌옇게 뻘겋게 표현해서 그런지 특별히 와닿진 않았던 게 아쉽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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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의 시간’ 우여곡절 끝 넷플릭스 공개에 배우들도 “고생 많았어” 자축
영화 ‘사냥의 시간’(제작 싸이더스, 감독 윤성현)이 논란을 딛고 23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이에 출연한 배우들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냥의 시간’에 출연한 배우 이제훈·안재홍·최우식·박정민·박해수는 23일 오후 3시40분부터 넷플릭스 공식 SNS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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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 과정에서 해외 배급 및 영화제 출품 등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던 국내 업체 콘텐츠 판다가 “리틀빅픽쳐스가 우리와 논의 없이 넷플릭스 전체 판매를 위해 계약해지를 요청했고 이는 이중계약”이라며 법원에 상영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고, 법원은 “국내를 제외한 해외에서 ‘사냥의 시간’을 넷플릭스로 상영하면 안 된다”는 판결을 내렸다.
이제훈은 “영화를 촬영하면서 동료 배우들을 얻었다. 찍으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안재홍은 “워낙 좋아하는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촬영한다는 것 자체가 신났다. 그 자체로 ‘케미’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박정민은 “참 오래 기다렸다. 베를린영화제에 가서 봤던 강렬함을 이제 여러분이 느낄 차례”라고 추천의 말을 전했으며, 박해수는 “어려운 시기에 찾아갈 수 있어서 감사하고 기쁘다. 많이 홍보해주고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영화 ‘사냥의 시간’ 후기 리뷰 | 팬데믹이 문제가 아니었다! 언제적 헬조선?!
영화 <사냥의 시간>은 희망이 사라진 근미래 ‘헬조선’을 배경으로, 인생을 새로 시작하기위해 도박장을 턴 네 친구와 그들을 추격하는 잔인한 포식자 ‘한’의 이야기를 담은 액션 스릴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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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의 시간”의 Netflix 행, 영화산업 격변의 시작 – VISLA Magazine
영화, 또는 영화를 본다는 건 과연 어떤 의미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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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을 좀 더 풀어보자면, 극장 상영을 염두에 두는 것과 OTT를 통해 공개되는 것, 이 유통 플랫폼의 차이 자체가 영화 제작에 영향을 미친다는 말이다. 극장은 반강제적인 공간이다. 관객이 티켓을 구입해 자리에 앉은 순간부터 선택지는 없다. 극장이 마련한 화면과 스피커를 통해 영상과 소리를 무방비 상태로 맞닥뜨린다. 그러나 OTT를 통해 영화를 보게 되면 언제든지 영화를 중단할 수 있고, 10초 후로 건너뛸 수도 있다. 즉 큰 틀에서 수용자란 입장은 변함이 없지만, 아주 미비한 정도로 참여의 여지가 발생한다. 당신이 위 두 가지의 경우 각각의 상황에서 영화를 제작한다고 상상해보자. 극장 상영을 염두에 뒀다면, 제작에서 우선되는 지점 중 하나는 ‘어떤 영화로 극장에서 관객을 마주할 것인가’가 될 거다. 반면, OTT를 통해 공개하는 것을 염두에 둔다면 ‘어떻게 시선을 잡아끌고 최대한 오래 머물게 할 것인가’를 고민할 거다. 같은 소재로, 같은 플롯으로, 같은 스태프가 참여해 제작하는 영화라 해도 분명 다른 영화가 완성된다.
“사냥의 시간”의 넷플릭스 행은 제작비 보전 외에도 몇 가지 의미를 파생한다. 그간 영화산업의 가장 큰 골칫거리는 스크린 독과점이었다. 스크린 독과점 문제에 관한 논의는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한 채 멈춰있는 상태에 가깝다. 그 원인에 대기업의 제작 ∙ 배급 ∙ 상영 시스템 독점, 극장을 운영하는 점주 개인의 이익 추구 및 그들의 생존 등등 다양한 입장이 뒤섞여 있기 때문이다. 이런 복합적인 이슈를 굳이 언급한 까닭은, 스크린 독과점이란 근본적으로 극장의 수가 제한적이란 이유로 발생한다는 지점에 주목하기 위해서다. 그리고 넷플릭스는 물리적인 제한이 없다. 넷플릭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아닌 외부 콘텐츠의 최초 공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건, 무제한 상영관을 보유한 극장이 질 좋은 콘텐츠라면 무엇이든 24시간 상영하겠다는 선언과 같다. 이를 통해 스크린 독과점이 해결될 거라 말할 순 없다. 그러나 스크린 독과점과 관련된 가장 현실성 있는 대안으로 느껴지는 건 분명해 보인다.
넷플릭스로 대표되는 OTT와 영화가 맺는 관계 그리고 그 상호작용에서 말미암을 영화산업 전체의 변화는 사실 몇 년 전부터 현재진행형이다. 봉준호, 마틴 스코시즈, 스티븐 소더버그, 알폰소 쿠아론 등 이 시대의 거장으로 불리는 감독들이 OTT 기업과 손을 맞잡았고, “리틀 드러머 걸”의 박찬욱, “하우스 오브 카드”의 데이빗 핀처, “킹덤”의 김성훈과 같은 영화 감독이 시리즈 연출에 뛰어들기도 했다. 그리고 이런 변화는 아마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혹자는 이런 변화를 두고 ‘극장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고 평가한다. 또 다른 이는 그럴수록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극장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한다. 심지어 영화에 관한 정의를 다시 내려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설득력을 얻고 있다. 정답은 아직 아무도 모른다. 현재 상황은 영화산업의 지형, 그 변화에 관한 논의가 뜨겁게 달궈지는 중간 지점에 있다.
[영화리뷰] 사냥의 시간 Time to Hunt
얼마 전 ‘사냥의 시간’이란 검색어가 네이버에 계속 떠서 무언가 해서 찾아봤더니 넷플릭스 영화였다. 무슨 이중 계약? 사건 관련해서도 기사가 뜨던데 그건 그렇게 관심 있게 보진 않았다. 무슨 이유로 이렇게 이슈가 되었는진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많이들 보길래 나도 한번 보게 되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한국 영화들도 조금씩 보게 되는 것 같다. ‘사냥의 시간’을 보게 된 게 코로나 덕분인지, 코로나 탓인지는 영화를 본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알겠지.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이 영화는 범죄/스릴러 장르이다. 윤성현 감독의 작품으로 과거 영화 ‘파수꾼’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이제훈, 박정민, 조성하 등)과 또 한번 호흡을 맞춘 영화이다. 영화를 보기 전 이 영화가 볼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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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이 영화는 범죄/스릴러 장르이다. 윤성현 감독의 작품으로 과거 영화 ‘파수꾼’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이제훈, 박정민, 조성하 등)과 또 한번 호흡을 맞춘 영화이다. 영화를 보기 전 이 영화가 볼 만한 영화인지 확인하기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보는 것이다. 윤성현 감독의 이전 작품들을 보면 꽤 나쁘지가 않다. 단편영화로 실력을 꾸준히 쌓아왔고 영화 ‘파수꾼’은 평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이런 감독의 작품 완성도가 굉장히 낮은 이유가 뭘까 생각해보니 ‘공동제작’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온다. 역시나 옛말에 틀린 말 하나 없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게 되어있다.
초반에 굉장히 임팩트 있게 등장한 킬러가 후반부에는 바보가 되어버리는 느낌이었다. 영화를 보다 보니 킬러와 이제훈의 외모가 조금 비슷한 느낌이 있었는데 그런 점을 이용해서 각본을 썼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았다. 영화 속 이제훈은 부모가 없는 설정이었는데 킬러와 이제훈이 핏줄이라던가, 형제라던가. 이것 또한 진부한 느낌은 있다만 이런 조그마한 부분의 추가가 영화의 개연성은 살려주지 않았을까. 그리고 영화의 엔딩에선 마치 속편을 예고하는 듯이 마무리되는데 이런 부분에서도 조금 더 부드럽게 이어질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영화의 초반은 상당히 흥미롭게 시청했다. 디스토피아적 시대 배경도 마음에 들었고 연출 또한 나쁘지 않았다. 젊은 친구들이 모여서 희망 없는 나라를 뜨기 위해 거하게 한탕 벌이는 스토리는 조금 뻔하다고 할 수도 있었지만 그 뒤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도록 전개나 연출을 잘한 듯 보였다. 그렇게 잘 보고 있었는데 영화 중반부부터 뭔가 달라졌다. 중반부는 아예 다른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 내용 첨삭의 문제인지, 편집의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초반과 후반을 두고 봤을 때 이 영화는 완전 딴판이다.
‘사냥의 시간’ 비하인드 스틸…이제훈→박정민, 완벽한 팀워크의 시간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감독 윤성현)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촬영장에서 느낄 수 있는 배우들의 막역한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전부터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돈독해진 배우들은 현장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며 마치 극 중의 친구들처럼 서로 의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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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접하기 힘든 카리스마로 현장을 압도했던 박해수도 “네 배우가 없었다면 한이라는 존재도 없었다. 현장에서 본 배우들은 캐릭터 그 자체”라고 덧붙여 각자의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박정민은 “현장에 나가는 게 굉장히 설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고 최우식은 “애드리브도 많았는데 좋은 호흡이 없었다면 그렇게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해 완벽한 팀워크를 짐작하게 했다.
이제훈은 “같이 촬영하는 시간이 굉장히 재미있고 유쾌했다”며 또래 배우들과의 촬영을 회상했고, 안재홍은 “서로 많이 의지하면서 달려왔던 작품”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CJ ONE WEEK X 영화 <사냥의 시간> 초대< 이벤트 전체 < 혜택/이벤트 - Lifestyle Membership CJ ONE
기간: 02/11~02/19기대평 남기고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받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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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4. 당첨되신 분들께는 당첨 발표 후 안내 PUSH를 보내드리오니 반드시 앱에서 ‘마케팅 정보알림(광고)’ PUSH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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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톡]’사냥의 시간’ 최우식 “디카프리오 스타일 변신, 잘생기게 나와 만족” < 영화 < 연예 < 기사본문 - SPOTV NEW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최우식이 영화 ‘사냥의 시간’에 강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최우식은 29일 온라인 화상 인터뷰에서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 스타일에 도전해서 걱정했는데, 배역과 어울리게 나와서 만족한다. 배우들과의 만남도 좋았다"며 만족했다. ‘파수꾼’ 윤성현 감독이 9년 만에 내놓는 차기작인 ‘사냥의 시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기획된 작품은 아니었으나, 코로나19 여파 등과 맞물리면서 넷플릭스로 선회했다. 총제작비가 120억 원에 달하는 상업 영화가 극장이 아닌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되는 것은 처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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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꾼’ 윤성현 감독이 9년 만에 내놓는 차기작인 ‘사냥의 시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기획된 작품은 아니었으나, 코로나19 여파 등과 맞물리면서 넷플릭스로 선회했다. 총제작비가 120억 원에 달하는 상업 영화가 극장이 아닌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되는 것은 처음이다. 최우식은 ‘사냥의 시간’에서 기훈 역을 맡아 ‘기생충’에 이어 ‘사냥의 시간’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최우식에게 ‘사냥의 시간’은 만족과 즐거움이 컸던 작품이다. 그는 “‘사냥의 시간’ 작품을 결정하던 당시 이제훈 박정민 박해수 안재홍 등과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크게 다가왔다. 기훈 역은 내가 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이기도 했고, ‘파수꾼’을 재밌게 봐서 윤성현 감독에 대한 호기심도 있었다. 이들과 함께해서 나올 완성본이 궁금했다”고 밝혔다.
최우식은 “윤 감독이 가져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사진 옆에 내 사진이 있는데 너무 차이가 많이 났다. 완성본을 보니 다행히 내가 좀 잘생기게 나왔더라. 처음 준비할 당시 머리 스타일이 걱정이 됐었다.”며 “내가 이 머리 스타일을 하면 이런 느낌이 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배역과는 어울리게 나와 만족했다”고 말했다.
충무로 핫한 배우들 총집합! <사냥의 시간> 배우들의 차기작은? : 네이버 포스트
[BY 씨네플레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파수꾼>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은 윤성현 감독이 9년 만에 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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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와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파수꾼’으로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상, 제48회 대종상영화제와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탄 윤성현 감독의 신작이다.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 충무로의 기대주들이 대거 출연한다.
카를로 샤트리안 집행위원장은 “극강의 긴장감을 자아내며 관객들이 한 치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릴러”라고 ‘사냥의 시간’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윤성현 감독은 물론, 훌륭한 배우들을 베를린에 초청하게 되어 굉장히 기대된다. 갈라 스크리닝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사냥의 시간’은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와 독보적 세계관을 구축하기 위해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해, 더욱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전하고자 애썼다. 베를린국제영화제는 세계 3대 영화제 중 유일하게 돌비 애트모스로 상영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비디오 사냥 의 시간 한국에선 망했는데 해외에서 ”극찬”받은 ”한국” 넷플릭스 영화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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