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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은 가득히 | 왓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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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욕망에 눈이 멀었고 나는 그의 미모에 눈이 멀었다. 아… 태양보다 눈부신 알랑드롱
그는 욕망에 눈이 멀었고 나는 그의 미모에 눈이 멀었다. 아… 태양보다 눈부신 알랑드롱
베스트 감상평
(태양은 가득히) Plein Soleil, 1960 : 네이버 블로그
태양은 가득히 (Plein Soleil, 1960) OST 주연 알랭 들롱….톰 리플리 Alain Delon….Tom Ri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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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작가의 작품을 영화화한 [열차의 이방인]과 이 영화를 비교해보면 그 ‘감각’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누벨 바그의 공격에 열받은 르네 클레망 영감이 자신의 젊음을 과시하기 위해 만들었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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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은 가득히(Plein Soleil) 여배우 마리 라포레 : 네이버 블로그
르네 클레망이 감독한 영화 ‘태양은 가득히(Plein Soleil, 1960년 작)’에 출연한 배우 겸 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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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은 가득히’는 내가 고교 2학년 때인 1972년 가을에 봤다. 알랭 드롱(리플리 역), 마리 라포레(마르쥬 뒤발 역)가 주연으로 나온 이 영화 OST도 참 좋았다. 영화 촬영 당시 마리 라포레는 22세, 알랭 드롱은 26세였다.
2004.7.29 블로그 시작~ 메멘토 모리, 사필귀정! 인연과 신의를 소중히 여기는 강골 휴머니스트! 자유인~ 고죽(孤竹)
태양은 가득히(1960), 알랭드롱, plein soleil : 네이버 블로그
무려 1960년 영화구나 #리플리증후군 의 원조가 된 영화. 알랭드롱이 맡은 역이 톰 리플리다. 비디오테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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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아무래도 세월이 많이도 흘러서, 난데없이 촌스럽게 갑자기 음악이 뚜둥,하고 나와서 약간 코믹스럽기도 한 느낌이었다. 그래도. 지금 보니 로마 이탈리아 풍경, 그리고 아마 베네치아는 아니지만 엇비슷한 그 풍경들이 눈에 더 들어오기도 하고. 요트가 지금 보면 너무 작고 초라하지만, 당시는 얼마나 잘 사는 사람이었나 납득이 가고. 그래도 1960년에 지이인짜 유럽이 잘 살았구나 싶기도 한 그런 느낌.
암튼 서명을 위조연습하고 은행가서 수표에 서명하면서 침이 바짝바짝 마를 거 같던 알랭드롱, 그리고 죽은 시체를 들처매고 (자기 몸보다 몇배 큰) 술취한 친구 부축하듯이 계단을 내려와 시체를 유기하는 장면에서, 너무나 안쓰러움을 느꼈던 영화인데 ㅎㅎㅎ
태양은 가득히 영화음악 (Plein Soleil OST by Nino Rota 니노 로타) – YES24
UCCU-90244 니노 로타 / 태양은 가득히 OST(Nino Rota / Plein Soleil) 1CD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알랭 들롱의 이름을 알린 르네 클레망 감독의 1960년 명작 [태양은 가득히]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극중 톰 리플리로 등장하는 알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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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3년 3월 18일 프랑스 지론드볼드에서 출생. 프랑스 영화계의 거장 감독. 건축을 전공하고 다큐멘터리 영화로 출발을 한 이색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다. 여러편의 단편, 다큐멘터리 영화들을 거쳐서 귀재쟝 꼭또가 만드는 환상적인 이야기 ’미녀와 야수(La Belle Et La Bete’(45) 제작과정에 기술 고문으로 참여했고 2차대전 중 프랑스 레지스탕스 활동을 그린 영화들중에서는 지금도 가장 손꼽히는 명작으로 치는 ’철도의 전투(La Bataille du Rail)’(45)로 칸느 영화제 그랑프리를 받으면서 일약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50년대에는 ’금지된 장난(Jeux Intredits)’’51), ’목노주점(Gervaise)’(56) 같은 낭만적 사실주의 경향의 명작들을 내놓아 이미 그의 이름이 영화사의 중요한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하였다. 그러나 60년에 만든 스릴러 ’태양은 가득히(Plein Soleil)’의 대성공을 계기로 스릴러 경향의 범죄 드라마를 많이 만들기 시작한다. 따라서 이후 그의 영화들은 상업성 쪽으로 기울어지고 비평가들로부터는 완전히 따돌림을 받지만, 흥행에서는 상당한 성공을 거두게 된다. 이러한 경향은 자신의 다큐멘터리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한 대작 ’파리는 불타고 있는가?(Is ParisBurning)’(66)을 제외하고는 계속 유지가 되었다. 특히 무명의 조연배우로 20년 가까이 묻혀있던 찰스 브론슨을 발탁하여 ’방문객(Le Passager de la Pluie)’(70)에서 주연을 맡기고 그림같이 깔끔한 명품 심리 스릴러를 만들었다. 세르지오 레오네의 걸작 서부극 ’웨스탄(Once Upon A Time In The West)’(69)과 함께 찰스 브론슨은 일약 터프 가이의 대명사로 올라섰으니, 그에게는 클레망 감독이 은인이 아닐 수 없다. 지금까지 세느강 주변의 파리 풍경을 가장 시정이 넘치게 포착한 영화로 꼽히고 있는 ’파리는 안개에 젖어’(71)는 영화의 작품 자체에 대한 평가는 신통치가 않다.
이외에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t》(1968) 《사티리콘Satyricon 》(1969) 《대부 Godfather》(1972)로 영화음악에 독보적인 존재가 되었으며, 《전쟁과 평화 War And Peace》(1955) 《백야 White Night》(1957) 《태양은 가득히 Plein Soleil》(1960) 《젊은이의 세계》(1968) 《대부 2》(1974) 《허리케인 Herricane》(1978) 등 많은 영화에서 깊은 인상을 주는 주제곡을 작곡했다.
1913년 3월 18일 프랑스 지론드볼드에서 출생. 프랑스 영화계의 거장 감독. 건축을 전공하고 다큐멘터리 영화로 출발을 한 이색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다. 여러편의 단편, 다큐멘터리 영화들을 거쳐서 귀재쟝 꼭또가 만드는 환상적인 이야기 ’미녀와 야수(La Belle Et La Bete’(45) 제작과정에 기술 고문으로 참여했고 2차대전 중 프랑스 레지스탕스 활동을 그린 영화들중에서는 지금도 가장 손꼽히는 명작으로…
태양은 가득히 Purple Noon, 60 | 배드 테이스트
친절한 ‘리플리’ 씨가 그토록 사람들의 관계 속으로 깊숙이 들어설 수 있었던 이유는 너무나도 순수했기 때문이다. 아버지의 돈으로 풍류를 즐기는 ‘필립’이나 필립만을 바라보며 자신만의 세계를 쌓아가는 ‘마르주’가 각종의 이익관계로부터 떨어져 있는 반면에 자신의 사업을 꾸려가는 냉정한 사업가인 ‘프레디’는 리플리에 대한 거부감을 노골적으로 표현한다. 물론 프레디가 리플리의 ‘본질’을 정확히 꿰뚫는다는 말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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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세대와의 단절을 선언하며 등장했던 시기의 영화들 가운데 몇몇은 과거 ‘세리 누아르’를 재발견하게 한 ‘필름 누아르’를 자신의 손으로 다시 만들고자 하는 것처럼 보인다. 아마도 할리웃 영화에 닳을 대로 닳은 시선의 고전 영화 팬들에게 이 프랑스의 영화들이 펼치는 풍경이 이국적인-낯선-것으로 느껴지는 것은 유럽의 장인들을 할리웃으로 끌어들여 표현의 극단을 펼쳐보인 영화들의 반대쪽의 풍경을 담아내는 사실적인 풍경과 그 낭만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그려지는 지독한 ‘범죄’ 혹은 ‘욕망’ 때문일 것이다. 《네 멋대로 해라》에서와 마찬가지로 《태양은 가득히》에서 벌어지는 범죄 역시 단순한 물욕으로 설명하기에 어려운 것들이다. 고다르가 표현한 ‘미셸’의 최후와 클레망이 표현한 리플리의 최후는 할리웃이 표현한 지독한 심연으로의 추락과는 달리 먹먹한 심리적 이완을 경험하게 한다. 뒤통수를 후려갈기는 쇠몽둥이의 충격이 아니라 온통 하얀 천으로 둘러싸인 허망함.
영화 《태양은 가득히》는 ‘알랭 드롱’ 아니 ‘아랑 드롱’을 빼놓고는 말할 수가 없다. 흔해빠진 표현마냥 “조각 같은 외모”를 가진 이 배우가 만들어내는 ‘리플리’라는 인물은 원초적인 욕망만을 간직한 인간의 전형을 창조해낸다. 같은 시기의 ‘장폴 벨몽도’가 만들어낸 ‘미셸’보다 더 욕망에 충실하며 현대의 용어로 ‘악마적’인 순수함을 표현하는 이 인물은 ‘나르시스’의 완벽한 재현으로 보일 지경이다. 그가 필립을 정확히 흉내 내는 그 거울 씬에서 그는 필립을 흉내 낸다기보다는 자신의 이미지를 탐욕스럽게 갈구하는 것처럼 보인다. 자기 자신에게 충실하기, 프레디의 살해 직후 이어지는 ‘식욕’의 순서는 이 인물의 냉정함 따위를 그려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진실로 충실한 인간의 전형을 창조해낸다. 이후 이마무라 쇼헤이의 《복수는 나의 것》에서처럼 가장 순수한 인간을 표현하는 한 전형.
친절한 ‘리플리’ 씨가 그토록 사람들의 관계 속으로 깊숙이 들어설 수 있었던 이유는 너무나도 순수했기 때문이다. 아버지의 돈으로 풍류를 즐기는 ‘필립’이나 필립만을 바라보며 자신만의 세계를 쌓아가는 ‘마르주’가 각종의 이익관계로부터 떨어져 있는 반면에 자신의 사업을 꾸려가는 냉정한 사업가인 ‘프레디’는 리플리에 대한 거부감을 노골적으로 표현한다. 물론 프레디가 리플리의 ‘본질’을 정확히 꿰뚫는다는 말은 아니다. 이익 관계의 부대낌에서 낯선 이를 의심하는 것은 사업가의 버릇과 같기 때문이다. 친절한 리플리 씨는 가장 적절한 순간에 자신과 동류의 인간들을 발견했고 그 속으로 걸어 들어가 욕망이 시키는 데로 행한다. 그게 살인이든 무엇이든 간에.
[사진편집] Purple Moon (태양은 가득히, 1960)
영화 ‘태양은 가득히(Purple Moon, 1960)’의 스크린샷으로 사진편집을 만들어 봤다. ‘알랭드롱(Alain Delon)’은 올해 칸느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에서 공로상을 받았다고 한다. 오늘 저녁에 문득 이 영화를 난생 처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감상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영화적 수준이 높고 세련미가 있어서 놀랐다. 이 영화가 1960년에 만들어졌다는 것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지금 시대에 봐도 괜찮은데 수십년 전 그 당시에 감상한 관객들은 얼마나 감탄스러웠을까? 소위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이 영화에 대한 평가로 제격이다. 영화 감상 후에 아래 이미지를 만들었다. 아래 사진 속 그림에 덧붙여 쓰여진 문자는 곧나모(Godnamo) 문자로 쓴 영어인데 아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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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저녁에 문득 이 영화를 난생 처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감상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영화적 수준이 높고 세련미가 있어서 놀랐다. 이 영화가 1960년에 만들어졌다는 것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지금 시대에 봐도 괜찮은데 수십년 전 그 당시에 감상한 관객들은 얼마나 감탄스러웠을까? 소위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이 영화에 대한 평가로 제격이다. 영화 감상 후에 아래 이미지를 만들었다.
영화 ‘태양은 가득히(Purple Moon, 1960)’의 스크린샷으로 사진편집을 만들어 봤다. ‘알랭드롱(Alain Delon)’은 올해 칸느 영화제(Cannes Film Festival)에서 공로상을 받았다고 한다.
원래 사진 (Original Raw Photo) : 영화 ‘Purple Moon (1960)’
문차일드 태양은 가득히 악보 : 악보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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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가이드(멜로디 연주가 포함된 가이드)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모든 MR은 mp3 파일(확장자.mp3)로 제공되며,
문차일드 태양은 가득히 악보 : 악보바다
문차일드 태양은 가득히 악보 : 악보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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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차일드 태양은 가득히 악보 : 악보바다
태양은 가득히 (TV Series 2014-2014) – 포스터 — The Movie Database (TMDB)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 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드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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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태양 은 가득히 문차일드 – 태양은 가득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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