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가격
포르쉐 타이칸 4s
포르쉐 타이칸s
포르쉐 타이칸 유지비
포르쉐 타이칸 풀옵션 가격
포르쉐 타이칸 2022
포르쉐 타이칸 중고
포르쉐 타이칸 실내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포르쉐 타이 칸“?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c2.castu.org 탐색에서: 974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미지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2초 동안 두 번 클릭한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포르쉐 타이 칸 주제와 관련된 상위 125 이미지
주제 포르쉐 타이 칸 와 관련된 14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프리뷰, ‘전기차 시대 플래그십으로 거듭난다’ : 네이버 포스트
[BY 도이치 아우토] 포르쉐의 첫번째 순수 전기차 포르쉐 타이칸(Taycan)이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
- Image source: post.naver.com
- Views: 88367
- Publish date: 59 minute ago
- Downloads: 72607
- Likes: 3141
- Dislikes: 4
좋아요 한 사람 보러가기
이전화면으로 가기
이전화면으로 가기
포르쉐 타이칸은 너무 작은 자동차다
얼마 후면 국내에 출시될 포르쉐 타이칸은 포르쉐 최초의 전기 스포츠카다. 일반 주행 시 최고출력 625마력을 발휘하고 오버부스트 모드에 돌입하면 761마력(타이칸 터보 S 모델 기준)을 발휘한다. 그래서 전기차이지만 짜릿함을 즐길 수 있으며, 뒤 차축에 2단 변속기를 적용해 효율적인 고속 주행도 가능하다. 800V를 지원하는 충전기를 사용하면, 배터리를 5
- Image source: v.daum.net
- Views: 60894
- Publish date: 43 minute ago
- Downloads: 107764
- Likes: 9292
- Dislikes: 7
한편, 더 락이 자동차에 제대로 탑승하지 못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과거에 무광 흰색 라페라리(LaFerrari)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 차는 적합하지 않아’라고 SNS에 올리기도 했다. 게다가 미국에는 거구가 자동차에 쉽게 탑승할 수 있도록 실내를 개조해주는 튜닝 회사들이 있다. NBA의 전설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도 자신의 페라리를 제대로 운전하기 위해 튜닝 회사에 의뢰했을 정도이다. 더 락이 더 이상 작은 자동차로 인해 고생할 필요는 없는 셈이다.
그런데 이 타이칸이 어느 영화 촬영장에서 ‘너무 작은 자동차’가 되었다. 사실 타이칸은 차체 길이가 4.9m가 넘고 폭 역시 1.9m가 넘는 꽤 커다란 스포츠카이다. 그러나 이 사람이 타이칸에 탑승할 때는 이야기가 달라진다. 바로 WWE 출신 프로레슬러이자 영화배우인 ‘더 락(The Rock)’ 드웨인 존슨이다. 레슬링 가문 출신인 그는 190cm가 넘는 키와 120kg을 초과하는 몸무게를 자랑한다. 영화 속에서 주로 ‘힘이 센 거구의 남자’로 등장할 만 하다.
포르쉐, 타이칸 라인업의 새 고성능 모델인 타이칸 GTS 국내 출시해 – 제이슨류닷넷 | jasonryu.net
포르쉐코리아가 2022년 7월 7일에 전기 4도어 스포츠카 타이칸 라인업의 새로운 고성능 버전인 타이칸 GTS(Taycan GTS)를 우리나라에 출시했습니다. 성능에 초점을 맞춰 특별히 조율한 전기 모터를 쓰고, 독특한 기술이 들어간 새 파노라마 루프를 선택 사항으로 마련한 것이 돋보입니다. 포르쉐 타이칸 GTS (사진은 국내 판매 모델과 다를 수 있…
- Image source: jasonryu.net
- Views: 86566
- Publish date: 16 hours ago
- Downloads: 17239
- Likes: 5003
- Dislikes: 1
타이칸 GTS의 새로운 선택 사항인 새 파노라마 루프는 라이트 컨트롤(Variable Light Control)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기능은 유리 부분에 전자식 액정 필름이 내장되어 불투명한 무광 상태로 전환할 수 있고, 실내가 어두워지지 않으면서도 눈부심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업계 최초로 루프를 9개 구역으로 나누어 제어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선샤인 컨트롤 기능이 있는 파노라마 루프는 일반 글라스 루프보다 열 차단 특성이 뛰어나고, 투명도는 투명과 불투명 외에 중간과 진한 단계가 있어 투과되는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고, 구역을 패턴으로 미리 정할 수도 있습니다.
실내외는 다른 트림과 구분되는 GTS만의 특징을 구현했습니다. 외부에는 프런트 에이프런, 사이드 미러 하단, 사이드 윈도 트림 등에 블랙 또는 다크 틴트 처리한 세부 장식을 넣었습니다. 루버(공기 배출구)가 있는 리어 디퓨저 디자인은 타이칸 터보와 같고, 사이드 스커트와 리어 디퓨저 내부 장식은 GTS 특유의 고광택 블랙으로 처리했습니다. 휠은 GTS 전용인 새틴 블랙 색 20인치 타이칸 터보 S 에어로 디자인이고, 선택 사항으로 21인치 신형 RS 스파이더 디자인을 달 수 있습니다.
타이칸 GTS는 타이칸 터보에 쓰이는 것을 특별히 조율한 전기 모터를 앞뒤 차축에 하나씩 설치한 전기 네바퀴굴림 동력계 및 구동계를 갖췄습니다. 합산 최고출력은 517마력으로, 런치 컨트롤 기능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출력을 높게 활용할 수 있는 오버부스트 기능이 작동해 최고 598마력까지 성능이 높아집니다. 런치 컨트롤 작동 시 시속 100km 정지 가속 시간은 3.7초로, 타이칸 4S보다는 0.3초 빠르고 타이칸 터보보다는 0.5초 느립니다. 최고속도는 시속 250km입니다.
2020 포르쉐 타이칸 공개 예정(2020 Porsche Taycan)
‘2020 포르쉐 타이칸 공개 예정, 포르쉐의 첫 전기자동차’ 포르쉐의 첫 고성능 전기자동차 타이칸(Taycan)이 2019년 9월 4일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아직 세부사항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사전 예약건수가 3만대 이상으로 2020 포르쉐 타이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엿볼수 있다. 지금까지 알려진 포르쉐 타이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자. 포르쉐 다운 뛰어난 성능 포르쉐의 파나메라와 같이 4도어 고성능 전기 스포츠 세단을 목표로 개발된 타이칸은 현재까지 포르쉐의 모든 라인업 중에서 가장 낮은 무게중심을 가진다. 최근 판매를 시작한 992세대 911 보다 2인치 낮은 무게 중심을 갖추고 있으며 심지어 911 GT3 보다 낮은 무게중심을 가지게 된다. 추가로 스키패드 테스트에서 911은 1.05..
- Image source: klood.tistory.com
- Views: 99530
- Publish date: 60 minute ago
- Downloads: 13247
- Likes: 5733
- Dislikes: 8
포르쉐의 파나메라와 같이 4도어 고성능 전기 스포츠 세단을 목표로 개발된 타이칸은 현재까지 포르쉐의 모든 라인업 중에서 가장 낮은 무게중심을 가진다. 최근 판매를 시작한 992세대 911 보다 2인치 낮은 무게 중심을 갖추고 있으며 심지어 911 GT3 보다 낮은 무게중심을 가지게 된다.
많은 전기자동차는 페달 하나로 가속과 감속을 결정할 수 있다. 페달을 놓을수록 제동이 걸리는 시스템인데 포르쉐는 이것을 비효율적으로 생각한다. 포르쉐는 두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하나는 기존과 동일하게 엑셀, 브레이크 방식이며 다른 하나는 약간만 해당 기능이 적용되는 방식이다.
포르쉐는 타이칸의 주행가능거리가 500 km 이상으로 주장하지만 이것은 유럽 NEDC 기준을 사용한것이며, 미국의 EPA의 기준 적용과 실제 캘리포니아의 고속도로, 산악 도로를 완충한 상태에서 주행 테스트 한 결과 234 마일(320 km)으로 확인되었다.
포르쉐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베일을 벗었다. | EVPOST
포르쉐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베일을 벗었다. 포르쉐는 지난 4일 22시(한국 시각)부터 전 세계에 타이칸 론칭 현장을 생중계 했다. 이날 행사는 독일과 캐나다, 중국에서 동시 진행해 견고한 포르쉐의 입지를 글로벌 무대에 자랑했다. 이날 공개된 타이칸은 '터보S'와 '터보' 모델로 나뉜다. 먼저 터보S의 경우 최고출력 761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 Image source: www.evpost.co.kr
- Views: 40702
- Publish date: 19 minute ago
- Downloads: 65306
- Likes: 8002
- Dislikes: 3
타이칸 터보 S와 타이칸 터보의 프런트 및 리어 액슬에는 각각 1개의 전기 모터(electric machines)가 장착되어 사륜 구동 시스템을 만든다. 전기 모터, 변속기, 펄스 컨트롤 인버터는 각각 콤팩트한 드라이브 모듈과 결합되며, 현행 시판 모델 중 가장 높은 출력 밀도 (패키지 공간 대비)를 가졌다. 전기 모터의 특별한 특징 중 하나는 “헤어핀(hairpin)” 와인딩이라 불리는 스테이터 코일로, 모터의 크기는 유지하면서 더 많은 구리를 스테이터에 결합시켜 출력과 토크를 증가시킨다. 리어 액슬의 2단 변속기 역시 혁신 요소이며, 1단 기어는 정지상태에서 출발할 때 가속력을 전달하고, 2단 기어는 고속에서도 높은 효율과 출력을 보장한다.
이날 공개된 타이칸은 ‘터보S’와 ‘터보’ 모델로 나뉜다. 먼저 터보S의 경우 최고출력 761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오버부스트를 활용한 론치 콘트롤 기능을 탑재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는 2.8초면 충분하다. 타이칸 터보의 경우에는 680마력의 출력을 내며 ‘제로백’은 3.2초. 1회 충전으로 터보S와 터보 각각 최대 412km, 450km를 주행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AWD 기준으로 최고속도는 260km/h이다.
주행 모드는 기본적으로 다른 포르쉐 모델 시리즈와 동일한 철학을 따르지만, 순수 전기 드라이브의 최적화된 사용을 위해 특별한 설정을 지원한다. “레인지 (Range)”, “노멀 (Normal)”, “스포츠 (Sport)” 및 “스포츠 플러스 (Sport Plus)”의 4가지 주행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별(Individual)” 모드에서는 필요에 따라 개별 시스템 설정이 가능하다.
테슬라 오너가 타본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4S’ (PORSCHE TAYCAN 4S) 종합시승기 | EVPOST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4S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의 투어를 마치고 곧바로 타이칸 4S 시승에 돌입했습니다. 테슬라를 타는 입장에서 포르쉐가 만드는 전기차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전기차를 만들었는지 의도도 궁금했습니다. 과거 스포츠카에선 자존심이라 여겨졌던 것들을 하나씩 깨면서 브랜드의 위상을 널리 떨친 포르쉐. 스포츠카 브랜드
- Image source: evpost.donga.com
- Views: 26279
- Publish date: 19 minute ago
- Downloads: 7502
- Likes: 65
- Dislikes: 7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의 투어를 마치고 곧바로 타이칸 4S 시승에 돌입했습니다. 테슬라를 타는 입장에서 포르쉐가 만드는 전기차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전기차를 만들었는지 의도도 궁금했습니다. 과거 스포츠카에선 자존심이라 여겨졌던 것들을 하나씩 깨면서 브랜드의 위상을 널리 떨친 포르쉐. 스포츠카 브랜드가 SUV를 만든다고 비난받고 또 세단을 만든다고 비난 받았던 비난을 뒤로한채 보기좋게 카이엔과 파나메라를 성공시켜 당당히 시장에서 포르쉐 그 자체를 입증시킨 사례가 있기에 전기차 또한 스스로 입증할수 있는 중요한 모델이 될꺼라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애써 위안을 삼던 저에겐 속도를 높일수록 느껴지는 압도적인 안정감과 기계적 완성도로 인해 완벽히 패배를 인정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그냥 다른차 입니다. 바닥을 움켜쥐고 달려나가는 그 폭팔적 스피드와 안정감은 테슬라의 스피드와 타이어의 차이라 쳐도 포르쉐에서 느껴지는 기계적 완성도는 가히 압도적 이였습니다. 코너링은 또 왜이렇게 좋은거지…? 리어액슬 옵션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전기차로 스포츠카의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타이칸이 정답입니다.
오늘 시승할 차는 타이칸 4S. 포르쉐는 사실 과거 전기차를 양산한적이 있으며 하이브리드는 활발히 개발해 왔습니다. 궁극의 하이퍼카 918 스파이더 역시 전기의 힘을 빌린다는걸 다들 아실겁니다. 시대는 변했고 테슬라 라는 브랜드가 전세계 자동차 브랜드중 가장 높은 시가총액을 달성하면서 기존 내연기관 브랜드들은 긴장할수밖에 없었죠. 하지만 포르쉐는 빠르게 타이칸을 출시시키면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수 있을지 너무 흥미롭고 궁금한 대목이 아닐수 없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4S 공개, 판매가격 ‘1억 2299만원’ 부터 : 네이버 포스트
[BY 모터데일리] 포르쉐가 순수 전기차 타이칸의 4S 모델을 공개했다. 지난달 포르쉐는 타이칸 터보와…
- Image source: post.naver.com
- Views: 30488
- Publish date: 1 minute ago
- Downloads: 25503
- Likes: 3363
- Dislikes: 10
좋아요 한 사람 보러가기
이전화면으로 가기
#taycan4s
포르쉐 타이칸의 끝내주는 옵션 5 | EVPOST
포르쉐 ‘타이칸’이 출시됐다. 포르쉐가 내놓은 첫 번째 전기 스포츠카다.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미션 E’를 선보인 지 4년만의 등장이다. 독일의 포르쉐 공식 홈페이지는 벌써부터 문전성시다. 타이칸의 ‘나만의 포르쉐 만들기’가 열렸기 때문. 이를 통해 타이칸만의 특별한 옵션들을 살펴봤다. Design wheels and aeroblaid carb
- Image source: www.evpost.co.kr
- Views: 101259
- Publish date: 12 minute ago
- Downloads: 28766
- Likes: 4020
- Dislikes: 9
헤드램프 옵션은 한 가지만 마련됐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다. 스티어링 휠 조향과 자동차 속도에 따라 헤드램프가 움직이는 기능으로 포르쉐라면 어떤 모델이든 선택할 수 있다. 다만 타이칸은 조금 더 특별하다. 4점식 LED에 파란 컬러를 더했다. 여기에 ‘빙하 아이스 블루’라는 이름도 달았다. 타이칸에 움직이는 헤드램프와 친환경 이미지를 더하고 싶다면 62만 원 더 내면 된다.
다만 벽걸이형 충전기가 필요하다면 Mobile Charger Connect(143만 원)나 Mobile Charger Connect inkl. Home Energy Manager(216만 원) 중 하나를 무조건 선택해야한다. 2.5m 길이의 충전 케이블이다. 터치 스크린을 통해 충전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고. 다만 전문가 설치가 필요한 영역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는 어떻게 들어올지 미지수다.
모터로 굴러가는 전기차 특성 상 자동차 특유의 엔진 소리가 없다. 내연기관 마니아들이 전기차를 증오하는 이유 중 하나다. 포르쉐는 그들을 위해 스포츠 사운드를 마련했다. 물론 스피커로 만들어내는 ‘가짜’ 소리다. 홈페이지를 통해 포르쉐 일렉트릭 스포츠 사운드의 소리도 감상할 수 있다. 판단은 각자에게 맡긴다. 옵션가는 약 66만 원. 타이칸 터보 S는 기본으로 탑재된다.
[모플시승] 포르쉐 타이칸 4S. 순수 전기차가 포르쉐를 만나면? < 시승기 < 기사본문 - 모터플렉스 MOTORPLEX
포르쉐의 첫번째 순수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을 만났다. 타이칸은 포르쉐에게 매우 중요한 모델이다. 내연 엔진 기반 스포츠카의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인 포르쉐가 전기 모터로 이뤄질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준비하는 첫 번째 모델이기 때문이다. 전기모터로만 이뤄진 순수전기차와 포르쉐가 입이 마르도록 강조하는 스포츠카 DNA가 과연 어떻게 조합됐을까? 포르쉐가 생각하는 미래가 타이칸에서 어떻게 구체화 됐을까?시승한 타이칸은 타이칸 4S 트림이다. 현재 국내 출시된 유일한 트림이다. 포르쉐는 타이칸 4S를 시작으로 연내 터보, 터보S가 순차적으
- Image source: www.motorplex.co.kr
- Views: 100965
- Publish date: 19 hours ago
- Downloads: 38738
- Likes: 3782
- Dislikes: 9
타이칸 4S는 79.2kWh의 퍼포먼스 배터리 기본에 93.4kWh 용량의 퍼포먼스 배터리 플러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시승차는 퍼포먼스 배터리 플러스가 적용돼 571마력(오버부스트시, 일반 최고출력은 490마력), 최대토크 66.3kg·m을 낸다. 포르쉐 911 카레라 S 능가하는 강력한 성능이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4초 정도가 소요되며 최고속도는 250km/h이며 주행가능거리는 최대 289km다.
효율적인 회생제동 시스템 덕분에 정차시를 제외하면 브레이크 페달을 꾹 밟을 일이 별로 없다. 전기차를 처음 사용하는 운전자에겐 뒤에서 잡아채는 듯한 느낌이 조금 이질적으로 다가올 수 있겠다. 주행거리 우선 모드(레인지 모드)를 선택하면 감속 시 운동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살뜰히 챙긴다. 브레이크 페달을 그 만큼 덜 밟으면 운전 피로도로 줄일 수 있고, 브레이크 패드를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포르쉐의 첫번째 순수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을 만났다. 타이칸은 포르쉐에게 매우 중요한 모델이다. 내연 엔진 기반 스포츠카의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인 포르쉐가 전기 모터로 이뤄질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준비하는 첫 번째 모델이기 때문이다. 전기모터로만 이뤄진 순수전기차와 포르쉐가 입이 마르도록 강조하는 스포츠카 DNA가 과연 어떻게 조합됐을까? 포르쉐가 생각하는 미래가 타이칸에서 어떻게 구체화 됐을까?
- Image source: m.cnet.co.kr
- Views: 73592
- Publish date: 13 minute ago
- Downloads: 33793
- Likes: 9294
- Dislikes: 2
- Image source: auto.zum.com
- Views: 103916
- Publish date: 11 minute ago
- Downloads: 97421
- Likes: 2174
- Dislikes: 1
테슬라 오너가 타본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4S’ (PORSCHE TAYCAN 4S) 종합시승기 | EVPOST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4S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의 투어를 마치고 곧바로 타이칸 4S 시승에 돌입했습니다. 테슬라를 타는 입장에서 포르쉐가 만드는 전기차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전기차를 만들었는지 의도도 궁금했습니다. 과거 스포츠카에선 자존심이라 여겨졌던 것들을 하나씩 깨면서 브랜드의 위상을 널리 떨친 포르쉐. 스포츠카 브랜드
- Image source: evpost.donga.com
- Views: 371
- Publish date: 3 minute ago
- Downloads: 42737
- Likes: 1193
- Dislikes: 2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의 투어를 마치고 곧바로 타이칸 4S 시승에 돌입했습니다. 테슬라를 타는 입장에서 포르쉐가 만드는 전기차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전기차를 만들었는지 의도도 궁금했습니다. 과거 스포츠카에선 자존심이라 여겨졌던 것들을 하나씩 깨면서 브랜드의 위상을 널리 떨친 포르쉐. 스포츠카 브랜드가 SUV를 만든다고 비난받고 또 세단을 만든다고 비난 받았던 비난을 뒤로한채 보기좋게 카이엔과 파나메라를 성공시켜 당당히 시장에서 포르쉐 그 자체를 입증시킨 사례가 있기에 전기차 또한 스스로 입증할수 있는 중요한 모델이 될꺼라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애써 위안을 삼던 저에겐 속도를 높일수록 느껴지는 압도적인 안정감과 기계적 완성도로 인해 완벽히 패배를 인정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그냥 다른차 입니다. 바닥을 움켜쥐고 달려나가는 그 폭팔적 스피드와 안정감은 테슬라의 스피드와 타이어의 차이라 쳐도 포르쉐에서 느껴지는 기계적 완성도는 가히 압도적 이였습니다. 코너링은 또 왜이렇게 좋은거지…? 리어액슬 옵션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전기차로 스포츠카의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타이칸이 정답입니다.
오늘 시승할 차는 타이칸 4S. 포르쉐는 사실 과거 전기차를 양산한적이 있으며 하이브리드는 활발히 개발해 왔습니다. 궁극의 하이퍼카 918 스파이더 역시 전기의 힘을 빌린다는걸 다들 아실겁니다. 시대는 변했고 테슬라 라는 브랜드가 전세계 자동차 브랜드중 가장 높은 시가총액을 달성하면서 기존 내연기관 브랜드들은 긴장할수밖에 없었죠. 하지만 포르쉐는 빠르게 타이칸을 출시시키면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수 있을지 너무 흥미롭고 궁금한 대목이 아닐수 없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4s 터보s 가격 유지비 보조금 주행거리 – 자율주행 자동차
포르쉐 타이칸 4s 터보s 가격 유지비 보조금 주행거리 포르쉐 첫 번째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포르쉐의 첫 전기 스포츠카인 타이칸이 국내 출시하면서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르쉐 브랜드가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부의 상징적인 브랜드가 되면서 부자들이 사는 차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포르쉐를 구매하고 싶은 사람 중 1명이며 안전성이나 내구성 모두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얼마 전 대형 SUV 카이엔 신형이 입고되면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제는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구매를 하더라도 인도까지 대기해야 하는데요. 포르쉐 타이칸 가격 유지비 보조금 주행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포르쉐 타이칸 견적을 내실 수 있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 Image source: kyeong.co.kr
- Views: 101910
- Publish date: 23 hours ago
- Downloads: 25074
- Likes: 100
- Dislikes: 1
포르쉐의 대표적인 스포츠카인 파나메라가 1억 4,290~2억 9,410만 원으로 전기차인 타이칸보다 더 비쌉니다. 타이칸 터보S가 2억 3,360만 원, 파나메라 터보S가 2억 9,410만 원으로 두 차량의 가격 차이는 약 6,000만 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기차 시대가 다가오고 있는 걸 감안하면 타이칸이 훨씬 메리트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포르쉐를 구매하고 싶은 사람 중 1명이며 안전성이나 내구성 모두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얼마 전 대형 SUV 카이엔 신형이 입고되면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제는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구매를 하더라도 인도까지 대기해야 하는데요. 포르쉐 타이칸 가격 유지비 보조금 주행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르쉐 타이칸은 전기 차이지만 얼마 전 전기차 보조금 지급 규정이 변경되면서 국고 보조금을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6,000만 원 이하는 100%, 6,000~9,000만 원 사이는 50%, 9,000만 원 이상은 지급하지 않는 방식으로 말이죠. 하지만 국고보조금은 받지 못하지만 지자체 보조금은 받을 수 있습니다.
충격적이었던 포르쉐 타이칸 시승기 | EVPOST
충격적이었던 포르쉐 타이칸 시승 2021년 3월이 되면서 부터는 평일 주말 할것 없이 타임푸어와 같은 삶을 살고 있다. 작년까지에 비해 신차를 시승하기 위해 시간을 내는 것이 훨씬 어려워진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번 아우디 E-tron GT와의 만남으로 실제 타이칸의 주행 질감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심해져, 어렵게나마 잠깐 짬을 내서 이 차를 시승
- Image source: evpost.donga.com
- Views: 88752
- Publish date: 51 minute ago
- Downloads: 44333
- Likes: 1077
- Dislikes: 3
시승을 마치고 아이오닉 EV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 생각을 해 보니, 2016년 아이오닉을 구입한 이후 수십 종류의 차량을 시승했지만 그 중 정말로 구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이르게 된 차량은 타이칸이 최초라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시승을 마치고 아이오닉 EV를 타고 나오면서 드는 생각은.. ‘음… 아이오닉이랑 결과적으로는 똑같은.. 전기 차네?’ 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다. 절대적으로는 상당히 경쾌하고 탄탄한 아이오닉 EV가 무척 헐겁고 덜컹거리고 둔하게 느껴지는 것이었다. 전기차는 그 자체로 주행 특성이 좋을 수 밖에 없기에 과연 신차에서 차별화된 상품성 확보를 제조사들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궁금했었다. 그런데, 포르쉐는 차 자체를 아주 완벽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숫자로는 드러나지 않는 독보적인 상품성을 창조해 낸 것 같다.
자동차의 실제 성능을 이루는 다양한 파라미터는 일정 정도에서는 다소간 현실적인 제약 조건에 맞추어서 타협한 채로 개발이 이루어진다. 그리고 반대되는, 따라서 양립하기가 어려운 파라미터들이 존재하는데 예를들어 요철에서의 부드러운 승차감, 우수한 정숙성과 젤리 같은 시트는 극단적으로 타이트한 종, 횡방향 거동을 보장하는 섀시 셋팅과 양립하기가 어렵다. 한계 주행에서의 강력한 롤링 억제를 얻기 위한 단단한 하체 셋팅은 급격한 거동에서의 불안정한 테일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 로터스 엘리스에서 느낄 수 있는 민첩함을 얻기 위해서는 많은 풍요를 희생해야 하고, 대배기량 GT 차량은 아무리 출력/중량비가 우수하더라도 로터스 엘리스에서 느낄 수 있는 경쾌함을 맛보기 어렵다.
바닥 배치형 배터리와 듀얼 모터를 활용한 전기차의 질량 모멘트 특성은 어느 정도는 이와 같은 내연차량의 타협을 개선할 수 있는 근본적인 장점이 있다. 그렇다 하더라도, 지금까지의 배터리 전기차량에서 예컨대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NVH를 위시한 거주성을 희생시키거나, 플라스틱을 달고 다니는 느낌이 나는 저구름저항 타이어를 장비한다거나 하는 방식으로 일정 수준에서 성능의 희생이 이루어 져 왔다. 구형 전기차들은 말할 것도 없고, 어느정도 최신 모델로서는 예를 들어 우수한 하체의 거동을 보이는 테슬라 모델 3의 경우에도 컴포트 성능은 상당부분 희생되어 있다.
포르쉐 타이칸 실내사진 : 클리앙
<디자인 렌더링> <공개된 타이칸 실내인테리어> 9월 4일날 공개되는 더 타이칸 모델을 두개의 전기모터로 이루어지며, 합산출력 592마력을 생산해내며, 제로백의경우 단 3.5초가 걸립니다. 배터리는 리튬이온 베터리를 사용하며 사이즈는 90 kWh이며 최대 500+이상 주행가능합니다. 자세한 실내ㅔ디자인은안나왔지만, LCD 계기판으로 보이니, 아날로그적 바늘은 가운데 스포츠 크로노만 적용될듯싶습니다. 9:11 숫자를 가르키는것이, 911 헤리티지를 많이 물려받았다고 표현하는것도 같습니다. 기어봉을 보고싶은데.. 9월 4일까지 기다려봐야겟습니다~
- Image source: www.clien.net
- Views: 56810
- Publish date: 54 minute ago
- Downloads: 75591
- Likes: 2937
- Dislikes: 8
Your Attention, Please: This Is The Porsche Taycan EV’s Dashboard
제로백의경우 단 3.5초가 걸립니다. 배터리는 리튬이온 베터리를 사용하며 사이즈는 90 kWh이며 최대 500+이상 주행가능합니다.
크로노도 그대로 쓰고, 센터모니터역시 파나메라것 처럼보이니… 기어봉역시 911의 전기면도기를 가져왔을거 같네요…
엔카매거진 : 주행거리와 성능 모두 잡은 포르쉐 타이칸, 3개 대륙 동시 공개
포르쉐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이 베일을 벗었다. 포르쉐는 지난 4일 22시(한국 시각)부터 전 세계에 타이칸 론칭 현장을 생중계 했다. 이날 행사는 독일과 캐나다, 중국에서 동시에 진행…고석연 기자
- Image source: m.encarmagazine.com
- Views: 75413
- Publish date: 17 hours ago
- Downloads: 105446
- Likes: 6503
- Dislikes: 7
타이칸 터보 S와 타이칸 터보의 프런트 및 리어 액슬에는 각각 1개의 전기 모터(electric machines)가 장착되어 사륜 구동 시스템을 만든다. 전기 모터, 변속기, 펄스 컨트롤 인버터는 각각 콤팩트한 드라이브 모듈과 결합되며, 현행 시판 모델 중 가장 높은 출력 밀도 (패키지 공간 대비)를 가졌다. 전기 모터의 특별한 특징 중 하나는 “헤어핀(hairpin)” 와인딩이라 불리는 스테이터 코일로, 모터의 크기는 유지하면서 더 많은 구리를 스테이터에 결합시켜 출력과 토크를 증가시킨다. 리어 액슬의 2단 변속기 역시 혁신 요소이며, 1단 기어는 정지상태에서 출발할 때 가속력을 전달하고, 2단 기어는 고속에서도 높은 효율과 출력을 보장한다.
이날 공개된 타이칸은 ‘터보S’와 ‘터보’ 모델로 나뉜다. 먼저 터보S의 경우 최고출력 761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오버부스트를 활용한 론치 콘트롤 기능을 탑재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는 2.8초면 충분하다. 타이칸 터보의 경우에는 680마력의 출력을 내며 ‘제로백’은 3.2초. 1회 충전으로 터보S와 터보 각각 최대 412km, 450km를 주행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AWD 기준으로 최고속도는 260km/h이다.
주행 모드는 기본적으로 다른 포르쉐 모델 시리즈와 동일한 철학을 따르지만, 순수 전기 드라이브의 최적화된 사용을 위해 특별한 설정을 지원한다. “레인지 (Range)”, “노멀 (Normal)”, “스포츠 (Sport)” 및 “스포츠 플러스 (Sport Plus)”의 4가지 주행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별(Individual)” 모드에서는 필요에 따라 개별 시스템 설정이 가능하다.
비디오 포르쉐 타이 칸 [ENG/JPN] 제로백 2초!? 포르쉐 타이칸 실사용 리뷰 | Porsche Taycan
- Source: Youtube
- Views: 22927
- Date: 7 hours ago
- Download: 67010
- Likes: 5388
- Dislikes: 2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포르쉐 타이 칸
Bing에서 포르쉐 타이 칸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가격
포르쉐 타이칸 4s
포르쉐 타이칸s
포르쉐 타이칸 유지비
포르쉐 타이칸 풀옵션 가격
포르쉐 타이칸 2022
포르쉐 타이칸 중고
포르쉐 타이칸 실내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포르쉐 타이 칸.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가격
포르쉐 타이칸 4s
포르쉐 타이칸s
포르쉐 타이칸 유지비
포르쉐 타이칸 풀옵션 가격
포르쉐 타이칸 2022
포르쉐 타이칸 중고
포르쉐 타이칸 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