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 민 아스날 골 반응
손흥민 아스날 이적
토트넘 아스날
토트넘
손흥 민 22 23골
손흥 민 토트넘 팬
손흥 민 토트넘 반응
손흥민 골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손흥 민 아스날 골“?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c2.castu.org 탐색에서: 292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미지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2초 동안 두 번 클릭한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손흥 민 아스날 골 주제와 관련된 상위 134 이미지
주제 손흥 민 아스날 골 와 관련된 6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20-21 EPL 11R – 아스널전. 손흥민 MVP!
오늘 손흥민이 또 한 번 역사를 썼다. 대박대박!! 1골 1도움으로 팀 2:0 승리로 이끌었네요~ 역시 월드클래스 쏘니~ 아시아 최초 득점왕 가즈아~!!! 아래는 조선일보 기사 전문입니다. 기사원문보기 ‘월드클래스’ 손흥민(28)의 골 감각이 식을 줄 모른다. 지난 3월 이후 9개월 만에 경기장을 찾은 2000여 명의 토트넘 홈 팬들은 “sonny(손흥민 애칭)”을 애칭을 외치며 환호했다. 토트넘 손흥민은 7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에서 1골 1 도움을 기록하며 2대 0 완승을 이끌었다. 0-0이던 전반 13분 역습 상황에서 올 시즌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해리 케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 그는 페널티박..
- Image source: www.psjco.com
- Views: 13934
- Publish date: 6 hours ago
- Downloads: 44970
- Likes: 4875
- Dislikes: 1
손흥민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른바 손흥민 존(자주 골을 넣는 지역을 의미)에서 득점했다는 질문에 “내가 (어린 시절부터) 많이 훈련한 위치인 건 맞다. 사실 그렇게 들어갈지는 몰랐다. 경기 상황상 안으로 (드리블하며) 접고 들어갔을 때 상대 수비가 공간을 열어줬다. 운이 좋게 골대에 공이 들어갔다”라고 했다. 케인과의 호흡에 대해선 “항상 매 순간 발전하려고 노력한다. 우리도 상대 분석을 많이 한다. 난 공간으로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고 케인은 (2선으로) 내려와서 플레이하는 것을 즐긴다는 것을 상대가 알곤 있는데, 좀 더 연구하면서 오늘처럼 플레이하려고 한다”라고 했다.
0-0이던 전반 13분 역습 상황에서 올 시즌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해리 케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 그는 페널티박스 왼쪽 부근에서 드리블을 하다가 전매특허인 오른발로 감아 차기로 아스널 골망을 갈랐다. 2경기 연속 골이자, 리그 10호 골. 손흥민은 5 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두 자릿수 득점 기록까지 달성했다. 득점 부문에선 리그 선두인 도미니 칼버트-르윈(에버턴‧11골)과의 격차를 1골로 좁혔다. 더불어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13호 득점을 기록했다.
손흥민의 이번 시즌은 역대급이라 부를 만하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11경기서 10골, 유로파리그 6경기서 3골 등 17경기에서 13골을 넣으며 경기당 0.76골을 기록 중이다. 유럽 축구 통계 사이트 트랜스퍼 마르크트에 따르면, 손흥민이 유럽 진출 후 한 시즌 최다 득점을 했던 2016-2017 시즌(47경기 21골·경기당 0.45골)보다 골을 쌓아가는 추세가 더 빠르다. 현 상승세를 이어가면 아시아인 최초로 EPL 득점왕은 물론 커리어 하이를 찍을 수 있다.
‘리그 21호골’ 손흥민, 아스날에 3-0 완승 견인… 득점왕 경쟁 계속 – 조선비즈
리그 21호골 손흥민, 아스날에 3-0 완승 견인 득점왕 경쟁 계속
- Image source: biz.chosun.com
- Views: 57973
- Publish date: 19 minute ago
- Downloads: 77782
- Likes: 9947
- Dislikes: 2
아스날 팬이 바라본 손흥민.
미워하는 것도, 응원하는 것도 못해. | 아스날 팬의 입장으로, 제발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일들이 있다. 대한민국 선수가 아스날로 이적하거나 토트넘으로 이적하는 것. 전자는 박주영 선수의 사례 때문에, 후자는 이영표 선수 때문에 생긴 트라우마다. (사실 전자가 압도적인 건 함정.) 현지에 가본 적이 없어서 직접적인 분위기는 모르겠지만, 이야기를 들어보면 토트넘 선수들은 절대로 빨간색을 가까
- Image source: brunch.co.kr
- Views: 46622
- Publish date: 13 hours ago
- Downloads: 57155
- Likes: 6923
- Dislikes: 9
한참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으로 이적한다는 기사를 접할 때, 아마 태어나서 가장 많은 기도를 했었던 것 같다. 제발 레버쿠젠의 레전드가 되어달라고. 거기서도 충분히 잘하고 있지 않느냐고. 언제나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다. 보란 듯이 토트넘은 손흥민 선수에게 7번을 달아줬고 나에겐 혼란을 심어줬다. 정말 솔직한 마음으론 손흥민 선수가 망하길 바랬다. 아니 토트넘이 망하길 바랬다. 그 어떤 식으로든. 최악의 성적을 내주기를, 팀 내 불화가 생기기를, 그래서 손흥민 선수가 한 시즌이라도 빨리 다른 팀으로 이적하기를.
나의 못된 기도를 들었던 걸까. 항상 중하위권에 머물던 토트넘은 포체티노라는 복덩어리를 안고 리그 내에선 보란 듯이 Big 6에 들었고, 챔피언스리그에선 결승까지 가버린다. 손흥민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총 280경기에 출전해 107골을 득점하고 62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당당히 손차박의 자격을 증명해냈다. 이 모든 것들은 나의 억장을 무너지게 하는 가슴 아픈 기록들이다. 왜냐하면 아스날보다 훨씬 잘하고 있는 토트넘이라서. 반비례 그래프처럼 토트넘은 상승했고 아스날은 하락하고 있어서.
최근에는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등 어마어마한 클럽과 관련된 이적 루머들이 나오고 있다. 손흥민이 그 팀에 가서 비빌 수나 있겠냐, 루머는 루머다 등등 다소 부정적인 반응들도 꽤나 많이 볼 수 있는데, 나는 잘할 거라고 믿는다. 우승컵 하나 없는 토트넘에서 재능 낭비하지 말고 더 좋은 팀으로 가서 우승하면서 커리어를 쌓아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나도 마음껏 응원할 수가 있으니까. 더 이상 몰래 손흥민 골 영상 보면서 흐뭇해하고 싶지가 않다.
‘손흥민 1골 1도움 맹활약’ 토트넘, 아스날 2-0으로 격파하고 EPL 선두 복귀 | 일요신문
- Image source: ilyo.co.kr
- Views: 80427
- Publish date: 1 hours ago
- Downloads: 89510
- Likes: 458
- Dislikes: 1
아스날이 경기 초반 점유율을 가져가며 경기 주도권을 잡았지만 전반 14분 손흥민이 선제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이 리드를 가져갔다. 케인의 패스를 이어받은 손흥민은 왼쪽 측면에서 수비수를 제친 후 먼 거리에서 예리한 감아차기로 아스날의 골문을 갈랐다.
토트넘은 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아스날과의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선제골을 포함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2-0 승리에 기여했다.
이후 전반 추가시간에도 손흥민의 활약은 빛났다. 역습상황에서 손흥민이 돌아뛰던 케인에게 내어줬고, 이것을 케인이 왼발 강슛으로 마무리하며 전반은 2-0 토트넘의 리드로 끝이 났다.
손흥민, 아스날전 결승골…프리시즌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 SBS 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아스날과 친선경기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프리시즌 4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은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날과 프리시즌 경기에 원톱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해 85분을 뛰었고, 득점 없이 맞선 후반 34분 선제 결승골을 뽑았습니다.
- Image source: news.sbs.co.kr
- Views: 9069
- Publish date: 11 hours ago
- Downloads: 82145
- Likes: 9918
- Dislikes: 6
손흥민은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날과 프리시즌 경기에 원톱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해 85분을 뛰었고, 득점 없이 맞선 후반 34분 선제 결승골을 뽑았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아스날과 친선경기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프리시즌 4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토트넘은 한국 시간으로 오는 16일 새벽 0시 30분 맨체스터 시티와 2021-2022시즌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전을 치릅니다.
- Image source: twitter.com
- Views: 98951
- Publish date: 6 hours ago
- Downloads: 64693
- Likes: 1617
- Dislikes: 1
Something went wrong, but don’t fret — let’s give it another shot.
- Image source: www.gyeonggidaily.com
- Views: 15558
- Publish date: 58 minute ago
- Downloads: 41139
- Likes: 8953
- Dislikes: 1
‘런던 올해의 선수’ 토트넘 손흥민, 아스날 꺾고 홈 5경기 연속골? – 스포츠니어스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하필이면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 ‘라이벌’ 아스날을 외나무 다리에서 만나게 됐다.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는 2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아스날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를 치른다. 토트넘은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리그 우승경쟁 희망을 위해서라도 이번 아스날전에서 반드시 승리를 차지해야 한다. 해리 케인이 돌아온 직후 토트넘은 손흥민이 2경기 연속으로 침묵하며 2연패에 빠져 […]
- Image source: www.sports-g.com
- Views: 64657
- Publish date: 14 hours ago
- Downloads: 2042
- Likes: 3243
- Dislikes: 5
토트넘은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리그 우승경쟁 희망을 위해서라도 이번 아스날전에서 반드시 승리를 차지해야 한다. 해리 케인이 돌아온 직후 토트넘은 손흥민이 2경기 연속으로 침묵하며 2연패에 빠져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마저 “사실상 우승은 불가능하다”라고 밝혀 분위기가 더욱 나빠졌다.
이제 양 팀의 승점 차는 4점이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아스날을 반드시 잡아 희미하게 남아있는 우승 경쟁의 희망을 살려야 하고 아스날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위해 무조건 승리해야 한다.
다행히 토트넘은 포체티노 감독 부임 이후 아스날과의 홈경기에서 3승 2무로 무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아스날이 토트넘 원정에서 승리한 기록을 찾으려면 5년 전인 2014년 3월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비디오 손흥 민 아스날 골 손흥민 아스날전 원더골 해외반응 + 경기 후 인터뷰 모음 (ft.무리뉴, 시소코, 케인, 손흥민)
- Source: Youtube
- Views: 105796
- Date: 13 hours ago
- Download: 72798
- Likes: 2937
- Dislikes: 7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손흥 민 아스날 골
Bing에서 손흥 민 아스날 골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손흥 민 아스날 골 반응
손흥민 아스날 이적
토트넘 아스날
토트넘
손흥 민 22 23골
손흥 민 토트넘 팬
손흥 민 토트넘 반응
손흥민 골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손흥 민 아스날 골.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손흥 민 아스날 골 반응
손흥민 아스날 이적
토트넘 아스날
토트넘
손흥 민 22 23골
손흥 민 토트넘 팬
손흥 민 토트넘 반응
손흥민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