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앱
퀴버
AR 앱 만들기
구글 증강현실
AR 앱 추천
증강현실 뜻
Google AR
증강현실 사례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증강 현실 어플“?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c2.castu.org 탐색에서: 974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미지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2초 동안 두 번 클릭한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정보 Augment는 사용자 및 고객이 실물 크기와 환경, 실시간으로 통합, 증강현실에서 3D 모델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앱입니다. Augment는 인쇄물에 현실감을 더하여 매출을 올리게 해주는 완벽한 증강현실 앱입니다.
Table of Contents
증강 현실 어플 주제와 관련된 상위 39 이미지
주제 증강 현실 어플 와 관련된 25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케아(IKEA) 증강현실 앱 ‘이케아 플레이스’ 출시 – techNeedle 테크니들
스웨덴 가구업체 이케아(IKEA)가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케아 플레이스(IKEA Place)라는 AR 모바일 앱을 공개한 시기는 최근 애플이 듀얼 카메라가 장착된 최신형 아이폰X와 관련 기능, 소프트웨어를 공개한 시기와 맞물려 있다. 바로 애플이 관련 스타트업 인수하고 개발 인력을 투…
- Image source: techneedle.com
- Views: 45065
- Publish date: 26 minute ago
- Downloads: 58076
- Likes: 9391
- Dislikes: 6
스웨덴 가구업체 이케아(IKEA)가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케아 플레이스(IKEA Place)라는 AR 모바일 앱을 공개한 시기는 최근 애플이 듀얼 카메라가 장착된 최신형 아이폰X와 관련 기능, 소프트웨어를 공개한 시기와 맞물려 있다. 바로 애플이 관련 스타트업 인수하고 개발 인력을 투입하면서 만들어낸 증강현실 개발 도구인 AR Kit를 활용해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이다.
거실에 디지털 가구를 배치하는 것은 단순히 AR 기술의 가능성을 점쳐보는 것을 넘어선다. 오프라인 구매 경험을 온라인에서도 제공할 수 있다. AR을 통해 가구를 쇼핑하는 방식자체가 변화할 가능성이 높아진 것이다. 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가구를 선택하더라도 집안에 배치할 수 있는 것은 상상으로만 가능했다. 하지만, 가구 배치를 실제와 거의 흡사하게 구현해 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고객에게는 새로운 구매 경험을 안겨줄 수 있다.
1인 컨설팅 기업인 에이블랩스(Able Labs)의 대표이며 인공지능 스타트업 크레바스에이아이(Crevasse AI)의 COO로 근무 중입니다. SK플래닛, IBM 등에서 근무했고, 뉴욕대학교(NYU) 기술경영 석사과정을 마쳤습니다. 추천 알고리즘, 아마존, 블록체인, 커머스에 관심이 많고 주로 IT와 커머스 분야에 대해 글을 씁니다.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경제’와 ‘인공지능 비즈니스 트렌드(공저)’를 출간했습니다.
AR 피팅 앱 – 신발편 [LOOKPLE] / 가상 증강현실 피팅 솔루션 룩플 / AR Fitting App – Shoes – YouTube
👟💅👓나만의 실시간 AR 피팅, 룩플👓💅👟매장에 가지 않아도, 신발을 벗었다 신었다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신발을 고를 수 있습니다 :)피팅으로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골라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바로 적용하고 결제해 보세요!LOOKPLE NAIL, EYEWEAR, SHO…
- Image source: m.youtube.com
- Views: 29921
- Publish date: 23 hours ago
- Downloads: 86923
- Likes: 834
- Dislikes: 6
Cách YouTube hoạt động
Liên hệ với chúng tôi
Chính sách và an toàn
- Image source: technoglitz.com
- Views: 18471
- Publish date: 26 minute ago
- Downloads: 12599
- Likes: 3351
- Dislikes: 1
[방구석 IT열] 더 편하게, 재밌게… AR 응용한 스마트폰 앱 < 생활TECH < 라이프 < 기사본문 - 테크월드뉴스 - 서유덕 기자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5년 전, 나이앤틱(Niantic)의 증강현실(AR) 기반 게임 ‘포켓몬 고(Pokémon GO)’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희귀한 포켓몬을 잡는다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특정 지역에 집결하거나, AR과 현실을 구별하지 못해 사고가 발생하는 등 부작용도 나타나며 ‘증강현실 사회에 무엇이 필요한가’에 대한 시사점을 남기기도 했다.AR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의 2020 가상증강현실(VR/AR)산업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9년 기준 VR(가상현실)/AR 관련 기업은
- Image source: www.epnc.co.kr
- Views: 87638
- Publish date: 54 minute ago
- Downloads: 97151
- Likes: 305
- Dislikes: 2
AR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의 2020 가상증강현실(VR/AR)산업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9년 기준 VR(가상현실)/AR 관련 기업은 519곳으로 1년 전보다 63곳 늘었고, 같은 기간 총 매출액은 1223억 6000만 원이 늘어 7518억 2000만 원을 기록했다. 구글글래스 같은 AR 전용 기기가 개발되기도 했으며, 스마트폰에서도 AR을 지원하기 시작하면서부터 관련 앱도 여럿 등장했다.
사람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AR은 특히 교육 분야에 효과적이다. AR 덕분에, 부모는 자녀 학습용 준비물 구입과 관리의 수고를 덜고, 아이들은 안전한 집에서 마음껏 사물을 관찰하고 사회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앱스토어에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사물을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앱이 ‘AR’, ‘증강현실’을 키워드로 여럿 등록돼 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수 있는 AR 앱을 사용해보자.
[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5년 전, 나이앤틱(Niantic)의 증강현실(AR) 기반 게임 ‘포켓몬 고(Pokémon GO)’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희귀한 포켓몬을 잡는다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특정 지역에 집결하거나, AR과 현실을 구별하지 못해 사고가 발생하는 등 부작용도 나타나며 ‘증강현실 사회에 무엇이 필요한가’에 대한 시사점을 남기기도 했다.실용아이디어: 판타지 소설 기반 AR (증강현실) 스마트폰 게임과 관광가이트 쿠폰앱
지금은 시들해졌지만 2016년 즈음에는 증강현실을 이용한 게임인 포켓몬go AR 때문에 AR(증강현실)이 미래 먹거리 핵심사업으로 부각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증강현실 개발바람이 IT관련 회사들은 저마다 하나씩 개발하겠다고 나서던 보도자료들도 많이 봤는데 이후 수많은 AR(증강현실) 이용 사업들은 어찌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완성도 있게 만들어진 AR 앱이나 게임들이 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바꿔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 IT산업에 영향이 막대한 구글에서 개발중인 증강현실 기능을 탑재한 구글맵 테스트중이라는 CNET 기사 (관련 기사 바로가기 링크) 하나를 봐도 해외에서도 여전히 증강현실 관련 앱이나 기술이 활발히 개발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때 저도 증강현실을 이용한 스마트폰 게임이나 앱을 만든다면 ..
- Image source: massukr.tistory.com
- Views: 94662
- Publish date: 20 hours ago
- Downloads: 21375
- Likes: 7344
- Dislikes: 7
예를들면 저도 재미있게 봤던 ‘서울역 네크로맨서’라는 소설을 기반으로 증강현실 스마트폰 게임을 개발하되 포켓몬AR의 사례에서도 들어나듯이 유저가 지도상 일정 위치로 이동하는 방식은 안전사고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플레이어 현재 위치를 맵으로 설정하여 게임 시나리오에 맞는 좀비 몬스터, 좀비를 타격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생필품 아이템등을 증강현실로 구현하여 소환되는 게임방식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포켓몬GO AR의 포켓몬 대신 쿠폰을 찾는 증강현실앱입니다. 국내 관광에 가장 어려움이 바가지요금 이나 관광명소등에대한 정보 부족등을 꼽을 수 있는데요 포켓몬고 때 보면 각 지방자치단체들이 마음만 먹으면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당 지역 전용 관광쿠폰이나 맛집등이 자체적으로 고객 유치를 위한 아이템, 쿠폰등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때 저도 증강현실을 이용한 스마트폰 게임이나 앱을 만든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구상한 아이디어입니다. 파일을 만든 날짜를 확인해보니 2016년 7월 19일로 벌써 3년이 흘러 조용히 관련 내용을 공개해봅니다. 블로그에 공개한 다른 실용아이디어들을 정리한 파일들도 보입니다.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어플은 무엇이 있을까? – 문화&라이프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이미지 촬영=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4기 박소연기자] 요즘 증강현실에 관한 관심들이 많이 높아지고 있다. 증강현실이란 사용자가 눈으로 보는 현실 세계에 가상 물체를 겹쳐 보여주는 기술이다. 현실 세계에 실시간 부가 정보를 갖는 가상세계를 합쳐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므로 혼합현실이라고도 하는데, 이러한 증강현실을 이용한 앱 중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증강현실을 이용한 앱 중에 가장 유명…
- Image source: youthpress.net
- Views: 45268
- Publish date: 38 minute ago
- Downloads: 17394
- Likes: 7692
- Dislikes: 10
요즘 증강현실에 관한 관심들이 많이 높아지고 있다. 증강현실이란 사용자가 눈으로 보는 현실 세계에 가상 물체를 겹쳐 보여주는 기술이다. 현실 세계에 실시간 부가 정보를 갖는 가상세계를 합쳐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므로 혼합현실이라고도 하는데, 이러한 증강현실을 이용한 앱 중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하지만 증강현실을 이용한 앱에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현실 세계와 가상세계가 혼합되다 보니, 처음에는 현실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뒤로 가면 갈수록 무엇이 현실인지, 무엇이 가상인지 구분하지 못하게 되고, 사고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증강현실도 좋지만, 현실과 가상을 구분해 앱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앱을 실행하면, 자신이 있는 곳에 어떤 별, 어떤 별자리가 있는지 알려주는 앱이다. 앱에서는 AR 상태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데, 이 상태를 이용하게 되면 휴대전화기를 움직임에 따라서 별자리와 별의 위치가 바뀌게 됨으로써 자신이 서 있는 곳의 별자리를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게 된다.
증강현실 기술로 가상 체험 ‘뮤지엄 앱’ 개발 | SBS 뉴스
오늘은 성남의 역사와 현재를 증강현실 기술로 가상체험 할 수 있는 ‘뮤지엄 앱’이 개발됐다는 소식을 중심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유영수 기자입니다.
- Image source: news.sbs.co.kr
- Views: 40389
- Publish date: 11 hours ago
- Downloads: 36067
- Likes: 7057
- Dislikes: 10
[전지윤/’뮤지엄 앱’ 개발·서울미디어대학원 대학교 교수 : 그 장소에 가면 안내판이 보여요, 증강현실로. 그 안내판을 클릭하게 되면 거기서 있었던, 기록돼 있던 영상을 본다든가, 아니면 인터랙티브(상호작용) 행위를 통해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든가…]
1970년대부터 시작된 성남시의 역사를 간직한 태평동 구시가지 골목길, 스마트폰에 설치된 뮤지엄 앱이 가리키는 특정 장소에 도착하자 지역의 역사를 문화적으로 해석한 가상의 콘텐츠가 화면에 뜹니다.
[최현희/성남문화재단 경영국장 : 역사적으로 문화적으로 지역 이야기를 그대로 연결할 수 있는 콘텐츠를 디지털 아트로, 그리고 증강현실 기반으로 한 손 안에서 볼 수 있게끔 연결을 했었고요.]세계 증강현실·가상현실(AR/VR) 시장, 오는 2021년 173조 9천억원 규모 < 리서치 < FOCUS < 기사본문 - 인공지능신문
대화형 인터페이스가 인간의 디지털 제어 방식을 변화시킨다면, 증강현실(AR)·가상현실(VR)은 인간의 디지털 인식과 상호작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시장은 현재 성장기인 동시에 인간이 자신의 세계를 들여다보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잘 매치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하는 매력적 기술로 전세계적으로 급부상 중이다.이에 대한 높은 관심은 고급 엔터테인먼트 기능은 뛰어나지만, 실질적 비즈니스 가치는 아직 미비하지만 새로운 게임, 360도 회전 비디오 등 다양한 VR 애플리케이션의 등장과 기업이 생산성과 설계,
- Image source: www.aitimes.kr
- Views: 43407
- Publish date: 5 hours ago
- Downloads: 8416
- Likes: 6269
- Dislikes: 3
한편 ‘세계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지출가이드(Worldwide Semiannual Augmented and Virtual Reality Spending Guide)’는 세계 지역별, 산업 분야별, 유스 케이스 별, 기술 별, AR·VR 관련 비즈니스 기회를 정량화 하였으며, 지출액 데이터는 8 개 지역에서 12 개 산업 분야에 대한 26 개의 유스 케이스, 11의 기술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있다. 또한 이 지출 가이드(Spending Guide)의 데이터는 업계의 다른 조사와 달리 IT 의사 결정자가 AR·VR 지출에 대한 각 업계마다의 현재와 미래의 전망을 이해하는데 있어서 포괄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목적으로 발행됐다.
IDC의 고객 인사이트 및 분석의 리서치 디렉터인 마커스 토챠는 “기업은 VR을 고객들과 사내에서 모두 적용할 준비가 갖추어지고 있다” 며, “이러한 산업 분야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상용화 수준의 하드웨어와 응용 프로그램이 개발되는 조짐은 매우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AR이 단기적으로는 높은 관심 속에 수용될 가능성이 높고, 많은 기업들이 이미 AR 앱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 중 일부는 도움을 주는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지만, 향후 12 ~ 18 개월 사이에 많은 개발자가 AR의 잠재력을 이해하기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우리는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부적으로는 ‘VR은 향후 12 ~ 18 개월, 소비자 시장과 기업 모두의 유스 케이스가 견인 하여 높은 수준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제품 디자인에서 소매업의 직원 훈련까지 많은 잠재적인 응용 가능성이 기술은 예상됨에 따라, 기업은 이 기술의 적용을 시작했다. 반면 AR 시장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따른 모바일 AR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는 더 편리한 수준의 AR을 실현하는 것이다. 그리고 AR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는 우선 비즈니스 사용자용으로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WWDC 2017, 애플이 한방에 AR 판을 엎었다
애플 AR킷 발표를 통해 본 가상현실 시장 현황 | 지난 6월 5일, 미국에서는 애플이 주최하는 세계 개발자 회의 WWDC 2017년 행사가 열렸다. WWDC 답지 않게 하드웨어에 많은 공을 들인 행사였지만, 가장 눈에 띈 것은 역시 iOS11부터 증강현실(AR)을 지원하기로 했다는 것. 그동안 VR이 미래라고 말하면서도 예전 3DTV처럼 실패한 기술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던 사람들에겐 굉장히 좋은 소식이었다
- Image source: brunch.co.kr
- Views: 58604
- Publish date: 9 hours ago
- Downloads: 95745
- Likes: 2760
- Dislikes: 9
물론 여기서 호락호락 물러설 구글이 아니다. 구글은 이미 AR과 인공 지능의 만남을 시도한 바 있다. 지난 5월 17일 열린 구글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구글 I/O에서 발표한 ‘구글 렌즈’라는 앱이 그 주인공이다. 인공 지능과 증강 현실이 결합된 앱으로, 가게 사진을 찍으면 어떤 가게인지 알려주고,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찍으면 자동으로 와이파이에 연결해 주는 똑똑한 AR 앱이다.
최근 VR 시장은 초기의 거품이 꺼지면서 회의론도 나오고 있지만, 차근차근 자신이 있을 곳을 찾아가고 있다. VR 테마파크 및 VR 체험방의 형태로 사람들에게 VR 경험을 선사하고 있으며, AR은 여러 가지 ‘스마트 도구’ 형태로 앱이 제작되고 있다. 아이팟과 PDA 시대를 지나고 나서야 스마트폰 시장이 열린 것처럼, 새로운 시장은 갑자기 빵-하고 터지는 것이 아니다.
간단히 말해, 인프라를 갖춰 놓고 AR 개발 툴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AR킷으로 만든 앱은 아이폰6s 이후에 나온 모든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6s 가 나온 지 1년 9개월이 지났으니, 사실상 지금 사용하고 있는 대다수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AR킷으로 만든 증강현실 앱을 이용할 수 있다.
- Image source: fruitscode.com
- Views: 46426
- Publish date: 5 hours ago
- Downloads: 35089
- Likes: 1610
- Dislikes: 3
SKT, ‘디지털 페이커’ 앞세워 점프AR 앱 북미 앱마켓 진출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SK텔레콤이 증강현실(AR)을 기반으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디지털 휴먼 콘텐츠와 함께 자사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앱) ‘점프 AR 플랫폼’을 미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선보인다. 12일 SK텔레콤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T1소속 프로게이머 이상혁 선수(페이커)의 디지털 휴먼 콘텐츠를 1
- Image source: v.daum.net
- Views: 5648
- Publish date: 10 hours ago
- Downloads: 82191
- Likes: 3883
- Dislikes: 9
전진수 SK텔레콤 MR서비스CO(컴퍼니)장은 “디지털 휴먼은 앞으로 엔터테인먼트·광고·컨시어지 등 다양한 산업의 핵심 미래 먹거리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며 “디지털 페이커를 시작으로 SK텔레콤의 점프 서비스를 지구촌 곳곳의 고객들과 같은 시공간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은 “디지털 페이커와 같이 향후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아이돌, 게이머, 스포츠 스타 등이 혼합현실을 통해 팬들과 간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것”이라며 “실제 인물은 본업에 집중하고 부가 활동은 혼합현실 기술 기반의 ‘디지털 휴먼’이 대체하는 시대가 열리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 측은 “전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페이커의 디지털 캐릭터가 점프 AR의 미국 시장 진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점프 버추얼 밋업 앱을 추가 론칭하고 타 글로벌 앱마켓에도 점프 서비스 출시를 확대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비디오 증강 현실 어플 스마트폰 AR 증강현실 교육용 어플 추천 feat. 퀴버
- Source: Youtube
- Views: 92960
- Date: 37 minute ago
- Download: 76586
- Likes: 3224
- Dislikes: 5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증강 현실 어플
Bing에서 증강 현실 어플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AR 앱
퀴버
AR 앱 만들기
구글 증강현실
AR 앱 추천
증강현실 뜻
Google AR
증강현실 사례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증강 현실 어플.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AR 앱
퀴버
AR 앱 만들기
구글 증강현실
AR 앱 추천
증강현실 뜻
Google AR
증강현실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