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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다 야생의 숨결 2’ 2023년 봄으로 발매일 연기
닌텐도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시리즈 최신작 <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 후속작의 발매일을 2023년 봄으로 연기했다고 발표,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의 메시지가 담긴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와일드 속편 발매일 변경: 2022년 예정 -> 2023년 봄 예정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프로듀서 아오누마는 발매 연기의 사과 메시지와 함께, 모험의 무대는 전작과 같이 지상뿐만 아니라 하늘 위에서도 펼쳐지며, 그 이상으로 확장된 세계에서 새로운 만남, 게임플레이 요소를 포함하여 훨씬 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후속작의 체험을 특별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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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듀서 아오누마는 발매 연기의 사과 메시지와 함께, 모험의 무대는 전작과 같이 지상뿐만 아니라 하늘 위에서도 펼쳐지며, 그 이상으로 확장된 세계에서 새로운 만남, 게임플레이 요소를 포함하여 훨씬 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후속작의 체험을 특별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제작 팀 모두가 최선을 다해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이번 속편의 모험은 전작 게임과 마찬가지로 지상뿐만 아니라 하늘에서도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확장된 세계는 그 이상이며 새로운 만남과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를 포함하여 훨씬 더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젤다의 전설 시리즈 프로듀서 ‘아오누마 에이지’입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속편 출시 시기에 대해 알려드릴 최신 정보가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 마리오 오디세이를 넘어선 인생 게임
일 년만에 다시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연말을 무얼 하며 보낼까 생각하다 이미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잡은 게 재미있죠. 세상에 게임이 이리 많은데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하는 것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처음 플레이했을 때의 감동을 여전히 기억하고 있었고 그 때 DLC 팩을 플레이 하지 못한 것이 생각나 다시 스위치와 소프트를 구입했습니다. 라이트 유저라 사고 팔기를 반복하는데, 이 번이 세 번째 구매인 것 같아요. – DLC 컨텐츠인 검의 시련 & 영걸들의 노래 – 혹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충분히 새로운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확장팩 격인 DLC 팩은 4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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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아이템들은 게임 플레이에 절대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재미 혹은 진행 편의 요소로 적절히 구성됐습니다. 특히 일부 몬스터들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무쥬라의 가면, 어느 위치에서든 말을 소환할 수 있는 고대 마구세트는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코로그의 열매가 있는 곳 근처에서 달그락거리는 코로그의 가면도 어느정도 사당을 찾고 나면 유용하지만 찾아야 할 코로그의 수가 990개라는 정보를 보고나선 포기했습니다. 그 외에는 공격력을 높이는 팬텀 세트 정도를 잘 사용했지만 방어구의 경우 아이템 강화에 한계가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라 수집 이상의 의미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무쥬라의 가면과 고대 마구세트만으로도 DLC 팩을 구매할 가치는 충분히 있어요.
DLC팩의 메인 컨텐츠 격인 검의 시련과 영걸들의 노래는 개인적으로 평이 갈리는데, 검의 시련같은 경우에는 맨몸으로 던전을 한 층씩 클리어하는 것이 중반 이후 잊고 지낸 긴장감을 일깨워 게임에 다시 한 번 몰입하는 기회가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난이도가 너무 높고 사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점 때문에 결국 포기하게 되더군요. 초급은 몇 시간만에 겨우 클리어했지만 중급을 진행하다 보니 이렇게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더군요. 사실상 상급 검의 시련까지 클리어 해도 마스터 소드보다는 라이넬의 대검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영걸들의 노래는 DLC 팩 가격 2만원이 아깝지 않을만큼 재미 요소와 스토리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링크를 제외한 4인의 영걸 각각에 얽힌 뒷얘기들인데, 기존 스토리와의 연결은 약하지만 기존 스토리에 매력을 느꼈다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만합니다. 지도 곳곳에 새롭게 등장한 사당을 찾고 그 속의 퍼즐을 풀어가는 과정 역시 대단히 좋고요. 특히 회생의 사당 지하에서 진행되는 마지막 퍼즐은 게임 전체를 통틀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각 스토리마다 영상이 있고, 엔딩격인 젤다와의 스토리는 재앙 가논 클리어 후의 엔딩 못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영걸들의 노래를 모두 클리어하면 각 영걸의 능력 재충전 시간이 크게 줄어 이후 게임 플레이가 수월해집니다. 아, 보상 아이템인 바이크도 기동성을 크게 높여줍니다만, 이미 사당 120개를 모두 찾은 터라 큰 감흥은 없습니다.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 출시일 & 게임정보 총정리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후속작에 대한 게임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초록괴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임이 젤다의 전설인데요. 스위치는 유명한 독점작이 많지만,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 할 수 없는 오픈월드 게임이 바로 젤다의 전설이죠. E3 2019에서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전설 후속작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아직까지 이름조차 공개되지 않은 속편은 전세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스위치 출시예정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기대를 하는 유저가 많지만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속편이 처음 공개된 이후로 구체적인 소식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2월에 닌텐도는 올해 말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 E3 2021이 다가오는데 더 많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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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숨결 DLC를 출시했을 때 이게 동일한 세계에 더 많은 요소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DLC는 데이터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큰 변화를 추가하고 싶을 때 DLC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속편이 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처음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임이 젤다의 전설인데요. 스위치는 유명한 독점작이 많지만,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 할 수 없는 오픈월드 게임이 바로 젤다의 전설이죠. E3 2019에서 닌텐도 스위치
이렇게 기대를 하는 유저가 많지만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2 속편이 처음 공개된 이후로 구체적인 소식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2월에 닌텐도는 올해 말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제
젤다 야숨2는 ‘티어스 오브 더 킹덤’, 5월 12일 출시
오픈 월드 액션의 새로운 문을 열었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그 후속작의 제목이 '티어스 오브 더 킹덤'으로 공식 확정됐다. 아울러 2023년 5월 12일로 출시일이 함께 발표됐다. TGS2022를 앞둔 13일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의 행사 메인 이벤트는 예상대로 젤다의 전설이 차지했다. 영상은 높은 사원에서 낙하하는 링크의 모습을 시작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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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은 이례적으로 전개되는 젤다의 전설 메인 시리즈 직계 후속작으로도 관심이 높았다. 하지만 첫 공개 당시 출시일 정보는 없었고 이후 공개된 영상에 2022년 출시를 예고했으나 올해 3월 2023년으로 출시를 연기한다고 밝히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하지만 이번 공개된 새로운 출시일을 통해 약 8개월 뒤에는 게임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게임사 인수와 개발자 영입으로 신규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는 넷이즈가 2023년 첫 인수 소식을 전했다. 넷이즈는 현지 시각으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나다 기반의 개발 스튜디오 스카이박스 랩스(SkyBox Labs)를 인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2011년 설립된 스카이박스 랩스는 릴렌틀리스 소프트웨어와 함께 Xb…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에 영웅들이 정면으로 맞서며 그리스 신과 여신, 괴물의 힘을 휘두르는 개별 전투 데스매치인 ‘올림포스 쟁탈전’을 오늘(6일, 금)부터 20일(금)까지 단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림포스 쟁탈전은 ‘그리스 신화’를 테마로 구성된 2시즌에 맞춰 마련된 기간 한정 모드다. 라마트라, 정커퀸, 라인하르트, 로드호그, 파라, 위…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 마리오 오디세이를 넘어선 인생 게임
일 년만에 다시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연말을 무얼 하며 보낼까 생각하다 이미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잡은 게 재미있죠. 세상에 게임이 이리 많은데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하는 것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처음 플레이했을 때의 감동을 여전히 기억하고 있었고 그 때 DLC 팩을 플레이 하지 못한 것이 생각나 다시 스위치와 소프트를 구입했습니다. 라이트 유저라 사고 팔기를 반복하는데, 이 번이 세 번째 구매인 것 같아요. – DLC 컨텐츠인 검의 시련 & 영걸들의 노래 – 혹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충분히 새로운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확장팩 격인 DLC 팩은 4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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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아이템들은 게임 플레이에 절대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재미 혹은 진행 편의 요소로 적절히 구성됐습니다. 특히 일부 몬스터들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무쥬라의 가면, 어느 위치에서든 말을 소환할 수 있는 고대 마구세트는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코로그의 열매가 있는 곳 근처에서 달그락거리는 코로그의 가면도 어느정도 사당을 찾고 나면 유용하지만 찾아야 할 코로그의 수가 990개라는 정보를 보고나선 포기했습니다. 그 외에는 공격력을 높이는 팬텀 세트 정도를 잘 사용했지만 방어구의 경우 아이템 강화에 한계가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라 수집 이상의 의미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무쥬라의 가면과 고대 마구세트만으로도 DLC 팩을 구매할 가치는 충분히 있어요.
DLC팩의 메인 컨텐츠 격인 검의 시련과 영걸들의 노래는 개인적으로 평이 갈리는데, 검의 시련같은 경우에는 맨몸으로 던전을 한 층씩 클리어하는 것이 중반 이후 잊고 지낸 긴장감을 일깨워 게임에 다시 한 번 몰입하는 기회가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난이도가 너무 높고 사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점 때문에 결국 포기하게 되더군요. 초급은 몇 시간만에 겨우 클리어했지만 중급을 진행하다 보니 이렇게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더군요. 사실상 상급 검의 시련까지 클리어 해도 마스터 소드보다는 라이넬의 대검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영걸들의 노래는 DLC 팩 가격 2만원이 아깝지 않을만큼 재미 요소와 스토리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링크를 제외한 4인의 영걸 각각에 얽힌 뒷얘기들인데, 기존 스토리와의 연결은 약하지만 기존 스토리에 매력을 느꼈다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만합니다. 지도 곳곳에 새롭게 등장한 사당을 찾고 그 속의 퍼즐을 풀어가는 과정 역시 대단히 좋고요. 특히 회생의 사당 지하에서 진행되는 마지막 퍼즐은 게임 전체를 통틀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각 스토리마다 영상이 있고, 엔딩격인 젤다와의 스토리는 재앙 가논 클리어 후의 엔딩 못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영걸들의 노래를 모두 클리어하면 각 영걸의 능력 재충전 시간이 크게 줄어 이후 게임 플레이가 수월해집니다. 아, 보상 아이템인 바이크도 기동성을 크게 높여줍니다만, 이미 사당 120개를 모두 찾은 터라 큰 감흥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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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 마리오 오디세이를 넘어선 인생 게임
일 년만에 다시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연말을 무얼 하며 보낼까 생각하다 이미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잡은 게 재미있죠. 세상에 게임이 이리 많은데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하는 것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처음 플레이했을 때의 감동을 여전히 기억하고 있었고 그 때 DLC 팩을 플레이 하지 못한 것이 생각나 다시 스위치와 소프트를 구입했습니다. 라이트 유저라 사고 팔기를 반복하는데, 이 번이 세 번째 구매인 것 같아요. – DLC 컨텐츠인 검의 시련 & 영걸들의 노래 – 혹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충분히 새로운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확장팩 격인 DLC 팩은 4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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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C팩의 메인 컨텐츠 격인 검의 시련과 영걸들의 노래는 개인적으로 평이 갈리는데, 검의 시련같은 경우에는 맨몸으로 던전을 한 층씩 클리어하는 것이 중반 이후 잊고 지낸 긴장감을 일깨워 게임에 다시 한 번 몰입하는 기회가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난이도가 너무 높고 사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점 때문에 결국 포기하게 되더군요. 초급은 몇 시간만에 겨우 클리어했지만 중급을 진행하다 보니 이렇게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더군요. 사실상 상급 검의 시련까지 클리어 해도 마스터 소드보다는 라이넬의 대검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영걸들의 노래는 DLC 팩 가격 2만원이 아깝지 않을만큼 재미 요소와 스토리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링크를 제외한 4인의 영걸 각각에 얽힌 뒷얘기들인데, 기존 스토리와의 연결은 약하지만 기존 스토리에 매력을 느꼈다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만합니다. 지도 곳곳에 새롭게 등장한 사당을 찾고 그 속의 퍼즐을 풀어가는 과정 역시 대단히 좋고요. 특히 회생의 사당 지하에서 진행되는 마지막 퍼즐은 게임 전체를 통틀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각 스토리마다 영상이 있고, 엔딩격인 젤다와의 스토리는 재앙 가논 클리어 후의 엔딩 못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영걸들의 노래를 모두 클리어하면 각 영걸의 능력 재충전 시간이 크게 줄어 이후 게임 플레이가 수월해집니다. 아, 보상 아이템인 바이크도 기동성을 크게 높여줍니다만, 이미 사당 120개를 모두 찾은 터라 큰 감흥은 없습니다.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 마리오 오디세이를 넘어선 인생 게임
일 년만에 다시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연말을 무얼 하며 보낼까 생각하다 이미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잡은 게 재미있죠. 세상에 게임이 이리 많은데 한 번 클리어 한 게임을 다시 하는 것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처음 플레이했을 때의 감동을 여전히 기억하고 있었고 그 때 DLC 팩을 플레이 하지 못한 것이 생각나 다시 스위치와 소프트를 구입했습니다. 라이트 유저라 사고 팔기를 반복하는데, 이 번이 세 번째 구매인 것 같아요. – DLC 컨텐츠인 검의 시련 & 영걸들의 노래 – 혹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2회차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충분히 새로운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확장팩 격인 DLC 팩은 4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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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C팩의 메인 컨텐츠 격인 검의 시련과 영걸들의 노래는 개인적으로 평이 갈리는데, 검의 시련같은 경우에는 맨몸으로 던전을 한 층씩 클리어하는 것이 중반 이후 잊고 지낸 긴장감을 일깨워 게임에 다시 한 번 몰입하는 기회가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난이도가 너무 높고 사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점 때문에 결국 포기하게 되더군요. 초급은 몇 시간만에 겨우 클리어했지만 중급을 진행하다 보니 이렇게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게 되더군요. 사실상 상급 검의 시련까지 클리어 해도 마스터 소드보다는 라이넬의 대검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영걸들의 노래는 DLC 팩 가격 2만원이 아깝지 않을만큼 재미 요소와 스토리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링크를 제외한 4인의 영걸 각각에 얽힌 뒷얘기들인데, 기존 스토리와의 연결은 약하지만 기존 스토리에 매력을 느꼈다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만합니다. 지도 곳곳에 새롭게 등장한 사당을 찾고 그 속의 퍼즐을 풀어가는 과정 역시 대단히 좋고요. 특히 회생의 사당 지하에서 진행되는 마지막 퍼즐은 게임 전체를 통틀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각 스토리마다 영상이 있고, 엔딩격인 젤다와의 스토리는 재앙 가논 클리어 후의 엔딩 못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영걸들의 노래를 모두 클리어하면 각 영걸의 능력 재충전 시간이 크게 줄어 이후 게임 플레이가 수월해집니다. 아, 보상 아이템인 바이크도 기동성을 크게 높여줍니다만, 이미 사당 120개를 모두 찾은 터라 큰 감흥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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