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군바리 347
뷰티풀 군바리 338화
뷰티풀 군바리 342
뷰티풀 군바리 성 아라
뷰티풀 군바리 나주리
뷰티풀 군바리 335
나 국희
정수 아 남친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홍세 나 방송“?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c2.castu.org 탐색에서: 974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미지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2초 동안 두 번 클릭한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홍세 나 방송 주제와 관련된 상위 35 이미지
주제 홍세 나 방송 와 관련된 19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옥탑방’ 풀 것도 많은데.. “세나탓 뒷목잡겠다” 시청자 불만폭주
[뉴스엔 김소연 기자]홍세나(정유미 분)에 집중된 이야기를 조절해 달라는 시청자들의 청원이 줄을 잇고 있다.4월 19일 연속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연출 신윤섭) 9회와 10회는 세나와 용돈만(안석환 분)의 갈등이 주를 이뤘다.갈등의 시작은 세나가 용태무(이태성 분)와 사귄다는 사실을 돈만이 알게 되면서 부터다. 어렵게
- Image source: v.daum.net
- Views: 95216
- Publish date: 10 hours ago
- Downloads: 8994
- Likes: 9764
- Dislikes: 5
하지만 태무를 통해 신분상승을 꿈꾸며 거짓말까지 서슴치 않았던 세나는 돈만의 의견을 받으들이지 않았다. “그동안 회장님을 모시면서 밖으로 유출한 중요한 문제들이 있다”며 “비서로서 자격상실이라 그만두는 게 당연하지만 그 불똥이 전무님과 본부장님께 튀게 될까봐 미리 말씀드린다”며 지지 않았다.
세나에 반격에 꼼짝 못했던 돈만은 세나의 오피스텔에 들렸다가 공만옥(송옥숙 분)과 마주치면서 세나의 가정사를 알게 됐다. 영국에서 교수를 한다는 거짓말로 생선을 파는 엄마를 숨겨왔던 사실을 폭로하며 “회사 사표 내고 태무한테 떨어져라. 그럼 입 닫아주겠다”고 세나를 압박했다.
한 시청자는 “세나 때문에 뒷목 잡겠다”며 “세나 이야기엔 관심 없으니 이미 벌려놓은 이야기에만 집중해주면 안 되겠냐?”는 의견을 전했다. 또 다른 시청자도 “‘옥탑방 왕세자’의 기본은 로맨틱 코미디 아니었냐?”며 “세나보다 각사탕 커플이 더 궁금하다”고 밝혔다.
- Image source: www.newsen.com
- Views: 29769
- Publish date: 11 minute ago
- Downloads: 38229
- Likes: 9384
- Dislikes: 9
‘옥탑방 왕세자’ 한지민, 정유미 거짓 딸 행세 분노 물세례 ‘통쾌’ | 네이트 연예
연예가화제>전체 뉴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박하(한지민 분)가 홍세나(정유미 분)의 거짓 딸 행세에 분노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 15회에서 박하는 장회장(나영희 분)가 한국에 머무르고 있는 동안 비서일을 부탁…
- Image source: news.nate.com
- Views: 52091
- Publish date: 1 hours ago
- Downloads: 59855
- Likes: 2200
- Dislikes: 10
이 모습을 지켜 본 박하는 장회장이 자리를 비운 사이 홍세나에게 “너 미쳤구나? 누가 엄마야. 엄마는 상다리 휘어지게 상 차려놓고 기다리는데 너는 남에 엄마에게 ‘엄마엄마’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고 정신차려”라며 유리잔에 물을 홍세나 얼굴에 뿌렸다.
이어 박하는 “엄마 가슴에 못 박으며 못자국이 남아 네 엄마 그렇게 상처 줄 것이면 딸 하지마 내가 할거야”라고 하자 홍세나는 물잔을 박하에게 뿌리려고 팔을 뻗었고 박하는 먼저 유리잔을 들어 홍세나 얼굴에 뿌렸다.
홍세나는 장회장에게 “용태무(이태성 분)를 대표이사로 꼽아달라”고 부탁했고 장회장은 “다른건 뭐 없니?”라고 물었고 홍세나는 “전 엄마가 있는 것 만으로도 든든하고 좋다”고 거짓말을 했다.
[TV온에어] ‘달콤한 원수’ 박태인, 가증스런 연기로 자신의 죄 숨겨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달콤한 원수’에서 박태인이 뻔뻔하게 자신의 죄를 숨겼다. 30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 드라마 ‘달콤한 원수’(극본 백영숙 연출 이현직) 15회에는 홍세나(박태인)이 뻔뻔한 연기로 자신의 죄를 숨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달님(박은혜)은 정재희(최자혜)가 깨어났다는 사실에 자신이 혐의를 벗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 Image source: v.daum.net
- Views: 48849
- Publish date: 16 minute ago
- Downloads: 104720
- Likes: 2550
- Dislikes: 3
세나는 빈 재희의 방에서 고은정(이진아)에게 재희가 받은 반지를 자신의 손에 껴보고는 반지의 주인이 자신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런 가운데 정재욱(이재우)은 선호가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에 재욱과 세나는 걱정되는 마음에 선호를 찾아 다녔다. 세나와 선호가 찾고 있던 선호는 웨딩드레스 샵 앞에서 전시된 드레스를 보며 재희를 떠올리고 있었다. 그리고는 모든 것을 포기한 듯 차도로 걸어갔다. 이 모습을 보게 된 세나는 급히 선호를 자신의 품으로 당겨 끌어 앉았다.
순희는 재희의 발인에 찾아갔지만 다들 슬픔에 빠져 있는 모습에 자신을 드러내지 못한 채 몸을 피했다. 그러던 중 순희는 루비와 세나가 화장실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듣게 됐다. 그리고는 루비가 세강의 넥타이를 정돈해주고 두 사람이 친근하게 가는 모습을 목격했다. 하지만 순희는 달님때문에 열심히 뛰어 다니는 세강을 의심하지 말자고 다짐을 했다.
그런 가운데 목격자가 나타났다. 마유경(김희정)은 목격자를 다른 사람보다 먼저 만나게 되자 목격자에게 이미 범인이 잡혔다고 했다. 그리고는 혹시 모르니까 연락처를 달라고 했다. 홍세강(김호창)은 강순희(권재희)를 찾아가 최고의 변호사를 선임해야 한다고 했다. 순희는 얼마가 들든 최고의 변호사를 구하겠다고 했다.
- Image source: www.newsen.com
- Views: 107560
- Publish date: 56 minute ago
- Downloads: 39183
- Likes: 1494
- Dislikes: 5
‘옥세자’ 반효정, 정유미와 몸싸움 계단 추락 사고 결국 사망 | 네이트 연예
방송/가요>전체 뉴스: [뉴스엔 권수빈 기자] 홍세나(정유미 분)이 계단에서 추락한 여회장(반효정 분)을 버려놓고 도망쳤다. 5월1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연출 신윤섭) 17회에서 용태무(이태성 분)은 홍세나(정유미 분)에게 시켜 2년 전…
- Image source: news.nate.com
- Views: 36078
- Publish date: 55 minute ago
- Downloads: 70498
- Likes: 8118
- Dislikes: 9
여회장은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쓰려져 있었지만 겁에 질린 홍세나는 서둘러 달아났다. 여회장은 나중에 현장을 발견한 이각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사망하고 말았다. 용태무는 패닉 상태에 빠진 홍세나를 다독이며 홍콩으로 빨리 떠나라 재촉했다. (사진=SBS ‘옥탑방 왕세자’ 캡처)
홍세나는 열쇠를 문을 열고 들어가 노트북을 찾았다. 바탕화면에 용태무와 용태용(이각/박유천 분)이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 걸 본 홍세나는 이상한 기분에 옆을 돌아봤다. 옆에는 여회장이 있었고 홍세나는 사진을 들킬까봐 겁에 질렸다.
사진이 뭔가 이상하다는 걸 직감적으로 눈치챈 여회장은 “화면 열어봐. 사진 좀 보게”라며 홍세나와 몸싸움을 벌였다. 홍세나는 놀라 달아났고 계단 위에서 옥신각신 하던 중 여회장이 계단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사고가 벌어졌다.
‘우아한 모녀’ 지수원, 가족에게 버림받고 교통사고까지..’파국으로’ [종합]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지수원이 그동안의 과거에 대해 호되게 죗값을 치렀다. 25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한유진(차예련)이 조윤경(조경숙)에게 "서원장(서은하, 지수원)과의 인연을 끊겠다"고 다짐했다. 캐리(최명길)는 "내가 만나 설득하겠다"고 주장했고, 한유진은 "엄마까지 서원장님 만나실 필요 없다. 서원장님과 인연 끊고 평생
- Image source: v.daum.net
- Views: 8300
- Publish date: 37 minute ago
- Downloads: 27562
- Likes: 964
- Dislikes: 3
홍인철과 대면한 서은하는 “이혼 도장 찍기 전에 유라한테 가자”며 “조윤경이 우리 안 보는 조건으로 유라 허락한 모양이다”라고 말했다. 홍인철은 “해준이랑 그 집에서 살게 둬라. 유라만 행복하면 되는 거지, 자식이라고 꼭 봐야 하는 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집, 재산 당신 다 가지는 대신 유라와 세라 인생 방해하지 말라”고 부탁했다.
마침 집으로 돌아온 조윤경에게 서은하는 “유라한테 나랑 인연 끊으라고 했다며? 어떻게 천륜을 끊으라고 하냐. 해준이가 천륜을 끊을 만큼 대단하냐”고 따졌다. 서은하는 한유진에게 “함께 돌아가자”고 말했지만, 한유진은 “마지막으로 연 끊자는 얘기 드리려고 문 열어 준 거다. 돌아가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홍인철(이훈)은 서은하에게 “우리 시간을 갖고 떨어져서 지내 보자. 졸혼하자”고 제안했다. 서은하는 “헤어지고 싶은데 용기가 없으니 이혼 대신 비겁하게 졸혼하자는 거 아니냐”고 반박하며 “나는 그렇게 안 살 테니 이혼하자”고 말했다. 이를 들은 홍세라(오채이)는 “아빠가 나가면 나도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옥탑방 왕세자 : 정유미, 끝없는 질투에 뒤바꿔버린 서류봉투와 운명 : SBS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 Image source: programs.sbs.co.kr
- Views: 99934
- Publish date: 3 minute ago
- Downloads: 54786
- Likes: 9387
- Dislikes: 9
글로벌 메뉴
본문컨텐츠
풋터 메뉴
- Image source: www.hankyung.com
- Views: 40548
- Publish date: 5 hours ago
- Downloads: 53417
- Likes: 3132
- Dislikes: 2
달콤한 원수 등장인물 소개 : 네이버 블로그
달콤한 원수 등장인물 소개 원래 MBC는 드라마의 제왕이라고 불리던 때가 있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옛 명…
- Image source: m.blog.naver.com
- Views: 72800
- Publish date: 38 minute ago
- Downloads: 55612
- Likes: 9500
- Dislikes: 1
있는 과정이예요. 최선호(유건)은 최고식품 경영본부장이고요
9월 30일 기준으로 80회가 진행되었어요. 달콤한 원수의
‘우아한 모녀’ 차예련, 오채이에 “김흥수 잘 지켜” 경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우아한 모녀’에서 차예련이 오채이에 경고했다. 3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 21회에서는 홍세라(오채이)와 한유진(차예련)이 구해준(김흥수)를 두고 기싸움을 펼쳤다. 앞서 구해준은 조윤경(조경숙)에 홍세라와의 파혼을 선언했다. 이어 홍세라는 한유진과 대화를 나눠보겠다고 했고,
- Image source: v.daum.net
- Views: 44494
- Publish date: 58 minute ago
- Downloads: 6462
- Likes: 4079
- Dislikes: 4
두 사람이 나가자 홍세라는 한유진의 사무실을 엉망으로 만든 뒤, 그를 쓰레기라고 칭했고, 한유진은 “내가 쓰레기면, 쓰레기한테 남자 뺏긴 넌 뭐냐”고 반박했다. 이에 홍세라가 한유진의 뺨을 때리려 하자, 한유진은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때려봐라”라며 맞받아쳤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를 들은 홍세라는 “쓰레기 때려서 뭐해, 내 손만 더럽지”라며 손을 거둔 후 “나 아직 오빠 안 뺐겼어. 너한테 절대 안 뺏겨”라고 소리쳤고, 한유진은 “구해준 잘 지켜”라고 경고했다.
이보희, 박태인 악행 부추겨 “수단 가리지 마” : VODA
- Image source: voda.donga.com
- Views: 59394
- Publish date: 37 minute ago
- Downloads: 67556
- Likes: 8307
- Dislikes: 5
본 영상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각 방송사에 있으며,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또한 donga.com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기안84 마흔 맞이 일출 여행 굿바이 39, 웰컴 40 & 입주자 대표 천정명 천 반장의 스콘 만들기> 나 혼자 산다 478회 예고, MBC 230113 방송
이보희(윤이란)는 박태인(홍세나)에게 악행을 부추기며 "박은혜(오달님) 수단과 방법 가리지 말고 교도소 보내"라고 얘기한다.
박태인, 샘플 테스트 패배할까 박은혜에 또 다른 ‘악행’ | 네이트 TV
박태인(홍세나)은 샘플 테스트에서 질까 봐 박은혜(오달님)의 냉장고 전기 스위치를 내려버린
- Image source: m.tv.nate.com
- Views: 84836
- Publish date: 60 minute ago
- Downloads: 57804
- Likes: 736
- Dislikes: 6
박태인, 샘플 테스트 패배할까 박은혜에 또 다른 ‘악행’
아직 댓글이 없어요. 이 영상의 첫 댓글을 달아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이 영상의 첫 댓글을 달아보세요~
마이데일리
- Image source: www.mydaily.co.kr
- Views: 78992
- Publish date: 10 minute ago
- Downloads: 23928
- Likes: 3864
- Dislikes: 3
이후 박하는 송만보(이민호)로부터 용태용이 현실로 넘어온 이유가 홍세나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박하는 송만보에 “현실에 누구를 만나러 왔다고 들었는데 누구를 만나러 왔냐”고 물었다. 이에 송만보는 “조선에서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시공을 넘어 이곳에 오게 된 것은 분명 그 분을 만나러 온 것이다. 그분은 이미 만났다. 저하(박유천)께서는 이곳에 세자빈을 만나러 온 것이다. 그 세자빈은 우리 회사 홍비서다”고 말했다.
이러한 박하의 행동에 용태용은 신경이 쓰였고 끝내 박하를 따라가 생일선물을 줬다. 하지만 박하는 용태용의 정성에도 퉁명스럽다는 듯이 행동했다. 결국 용태용은 “도대체 왜 화를 내는 거냐. 너는 참 이상하다. 신경 쓰게 만들어 이곳까지 오게 하지 않느냐. 너는 참 신경쓰이 게 만드는 귀찮은 존재다”고 화를 냈다. 하지만 박하는 “누가 따라와달라고 했나”라고 퉁명스러움을 이어갔다.
이후 얘기를 더해야겠다고 박하를 찾아온 용태용은 자켓을 두고 마실 것을 사러 갔고 박하는 용태용의 휴대전화를 급히 땅에 묻었다. 하지만 지나가는 행인으로 인해 다시 찾아졌다. 이에 박하는 자신의 마음이 알려질까 부끄러운 마음에 도망쳤고 용태용은 문자 메시지를 확인, 황급히 박하를 따라간 상황에서 ‘옥세자’ 10화는 마무리됐다.
비디오 홍세 나 방송 홍세나 찬양..나눔과섬김..사진동영상
- Source: Youtube
- Views: 44354
- Date: 23 hours ago
- Download: 17610
- Likes: 5847
- Dislikes: 1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홍세 나 방송
Bing에서 홍세 나 방송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뷰티풀 군바리 347
뷰티풀 군바리 338화
뷰티풀 군바리 342
뷰티풀 군바리 성 아라
뷰티풀 군바리 나주리
뷰티풀 군바리 335
나 국희
정수 아 남친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홍세 나 방송.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뷰티풀 군바리 347
뷰티풀 군바리 338화
뷰티풀 군바리 342
뷰티풀 군바리 성 아라
뷰티풀 군바리 나주리
뷰티풀 군바리 335
나 국희
정수 아 남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