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에버튼 중계
맨유 에버튼 분석
킹콩티비
해축갤
프리미어리그
스포츠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맨유 에버 튼“?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c2.castu.org 탐색에서: 292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미지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2초 동안 두 번 클릭한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맨유 에버 튼 주제와 관련된 상위 138 이미지
주제 맨유 에버 튼 와 관련된 45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맨유, 에버턴 원정 0-4 패배 | 공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웹사이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에버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 Image source: www.manutd.com
- Views: 3641
- Publish date: 41 minute ago
- Downloads: 94413
- Likes: 2257
- Dislikes: 7
맨유는 4-3-3 포메이션에서 로멜루 루카쿠를 중심으로 앙토니 마르시알, 머커스 래쉬포드가 공격을 이끌었다. 중원은 프레드, 네마냐 마티치, 폴 포그바가 호흡을 맞췄다. 수비에는 린델로프, 스몰링, 존스, 달롯이 나섰다.
하지만 에버턴의 추가골이 이어졌다. 후반 11분 코너킥 상황에서 데 헤아가 펀칭한 공을 뤼카 디뉴가 왼발 발리 슈팅으로 때렸다. 골문 구석에 꽂혔다. 이어 후반 19분 교체 투입된 월컷까지 골을 성공시켰다.
맨유도 래쉬포드와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를 교체했다. 솔샤르 감독이 꺼낸 마지막 교체 카드였다. 에버턴은 후반 40분 디뉴가 부상을 당해 또 한 장의 교체카드를 사용했다. 필 자기엘카가 나왔다.
맨유, 에버튼 꺾고 FA컵 32강행…7연승 질주 | SBS 뉴스
잉글랜드 FA컵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에버튼을 3대 1로 꺾고 32강에 진출했습니다. 지난해 11월 애스턴 빌라와 리그컵 3라운드에서 4대 2로 이긴 것을 시작으로 정규리그와 리그컵, FA컵까지 공식 경기 7연승쨉니다.
- Image source: news.sbs.co.kr
- Views: 64228
- Publish date: 10 hours ago
- Downloads: 72077
- Likes: 4044
- Dislikes: 4
지난해 11월 애스턴 빌라와 리그컵 3라운드에서 4대 2로 이긴 것을 시작으로 정규리그와 리그컵, FA컵까지 공식 경기 7연승쨉니다.
마커스 래시퍼드가 속도를 높여 페널티 지역 왼쪽으로 침투한 뒤 패스를 찔러줬고, 안토니가 슬라이딩을 하며 오른발로 밀어 넣었습니다.
10분 뒤 에버튼의 코너 코디에게 동점골을 허용했지만, 후반 7분 이번엔 코디의 자책골로 다시 웃었습니다.
[오피셜] 반 더 비크, 맨유 떠나 에버튼 임대 이적…”더 발전하고 싶다” | Goal.com 한국어
도니 반 더 비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에버튼으로 임대 이적한다.
- Image source: www.goal.com
- Views: 73835
- Publish date: 4 hours ago
- Downloads: 19239
- Likes: 111
- Dislikes: 1
실제 맨유에서 1시즌 반 동안 통산 50경기밖에 뛰지 못했다. 그마저도 경기당 평균 36.72분에 그쳤다. 공격 포인트는 2골 2도움이 전부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48·노르웨이) 전임 감독이 떠나고, 랄프 랑닉(63·독일)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면서 달라질 것으로 전망됐지만 바뀌는 건 없었다.
결국 반 더 비크는 불만을 표출하면서 이적을 추진했다. 에버튼, 울버햄튼 원더러스,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관심을 보이면서 협상을 진행했다. 맨유가 반 더 비크를 보낼 계획이 없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잔류할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결국 에버튼과 협상을 맺으면서 임대 이적이 성사됐다.
에버튼은 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반 더 비크가 맨유에서 임대 이적을 통해 새롭게 합류했다. 이번 시즌 남은 기간 동안 뛴다. 다음 주 화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 스쿼드에 포함되며 선발로 뛸 수 있을 전망이다”고 발표했다.
맨유, 에버턴 원정 2-1 승리 | 공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웹사이트
- Image source: www.manutd.com
- Views: 12127
- Publish date: 6 hours ago
- Downloads: 32006
- Likes: 6633
- Dislikes: 4
맨유는 최전방에 앙토니 마르시알이 나섰고 마커스 래시포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안토니가 지원했다. 중원엔 크리스티안 에릭센, 카세미루가 배치됐고 수비진은 루크 쇼, 리산드로 마르티네스, 빅토르 린델뢰프, 디오구 달롯이 꾸렸다. 골키퍼 장갑은 다비드 데 헤아가 꼈다. 4-2-3-1 전형이다.
맨유가 쐐기를 박았다. 후반 35분 호날두의 헤더 이후 상대 수비가 걷어낸다는 게 래시포드 몸에 맞고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이 나왔다. 래시포드가 골키퍼를 제치고 득점에 성공했다. 하지만 굴절 과정에서 래시포드의 반칙이 인정되며 득점으로 인정되지 않았다.
맨유는 전반 29분 이상을 느낀 마시알이 그라운드를 내려왔고, 호날두가 교체 투입됐다. 그리고 결국 역전에 성공했다. 전반 44분 카세미루가 상대 패스를 끊어낸 뒤 곧바로 침투 패스를 시도했다. 이를 호날두가 왼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호날두, 프로 통산 700호 골…맨유, 에버튼에 2대 1 승리 | SBS 뉴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골잡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프로 통산 700호 골을 터뜨리며 소속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맨유는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에버튼과 원정 경기에서 2대1로 이겼습니다.
- Image source: news.sbs.co.kr
- Views: 65635
- Publish date: 46 minute ago
- Downloads: 104636
- Likes: 2759
- Dislikes: 3
에릭 텐 하흐 맨유 감독은 “골이 일단 나왔으니 앞으로 계속 이런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며 “공격수들은 득점으로 자신감, 확신을 얻기 마련”이라고 앞으로 호날두의 활약에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2002년 포르투갈 팀인 스포르팅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한 호날두는 2009년부터 2018년까지 뛴 레알 마드리드에서 가장 많은 450골을 넣었고,맨유에서는 144골을 기록했습니다.
호날두는 9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셰리프 티라스폴(몰도바)을 상대로 페널티킥 득점을 올렸고, 리그 경기에서는 이날 시즌 첫 골을 터뜨렸습니다.
[GOAL 리뷰] ‘고든 결승포’ 에버턴, 맨유에 1-0 승. 3년 만에 맨유전 승리 | Goal.com 한국어
맨유가 에버턴 원정에서 0-1로 덜미를 잡혔다. 3년 만에 나온 에버턴전 패배다. 불운에, 수비 실수 등 악재가 잇따른 경기였다
- Image source: www.goal.com
- Views: 32817
- Publish date: 8 hours ago
- Downloads: 74392
- Likes: 9055
- Dislikes: 9
후반 35분에는 아크 에어리어 졍면에서 공을 받은 포그바가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때렸지만, 픽포드 선방에 막혔다. 후반 37분에는 산초가 문전으로 침투한 이후 드리블에 이은 패스로 마타에게 공을 내줬지만 마타와 엘랑가 모두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후반 38분에도 맨유의 완 비사카가 문전에서 슈팅을 때렸지만, 에버턴 선수들 육탄 방어에 막히며 상대 골망을 흔들지 못했다.
선제 득점은 홈 팀 에버턴의 몫이었다. 전반 27분 앤서니 고든의 오른발 슈팅이 맨유 수비수 매과이어를 맞고 굴절되며 에버턴의 선제 득점이 나왔다. 이후 전반 36분 역습 상황에서는 히샬리송의 슈팅이 린델로프를 맞고 굴절됐지만, 데 헤아가 감각적인 선방을 보여줬다. 맨유는 추가 실점 위기를, 에버턴은 추가 득점 기회를 놓쳤다.
후반 5분 맨유가 동점골 기회를 잡았다. 왼쪽 측면에서 페르난데스가 길게 찔러준 패스가 문전에 있던 래시포드로 향했다. 그러나 래시포드의 퍼스트 터치가 좋지 않았다. 결정적인 기회였지만, 헛발질로 기회를 놓쳤다. 급한 대로 맨유는 마티치와 래시포드를 빼고 후안 마타와 엘랑가를 투입했다.
맨유, 에버튼전 경기 리포트 | 공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웹사이트
후반전 마샬과 린가드의 득점으로 에버튼전은 승리로 돌아갔다.
- Image source: www.manutd.com
- Views: 15870
- Publish date: 55 minute ago
- Downloads: 34692
- Likes: 8822
- Dislikes: 10
“선수들은 태도가 아주 좋았습니다. 정말 경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어요. 프로다운 면모도 보여주고,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프로 경기력만이 아니라, 최고의 경기력이었습니다. 선수들은 경기를 장악했고, 스타디움을 장악했습니다. 강한 분위기에서도 말이죠. 조금은 침착하게 그들을 토닥이기도 했고, 좋은 득점을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린 상대를 잘 관통했고, 크로스가 아주 좋았습니다. 아주 잘했습니다.”
“에버튼은 전반전에 약간 점유율이 있었습니다. 후반전에는 5~8분정도 반응을 했죠. 하지만 항상 우리가 컨트롤했습니다. 우리가 볼을 가졌고, 움직였고 프로필을 바꿨죠. 루카쿠가 없었기 때문이에요. 우린 다른 방법으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승리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득점이 없었어도, 선수들이 자랑스러웠을 겁니다.”
맨유는 토요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와는 달리 세 가지 변화를 주었다. 로호, 에레라, 마샬이 영(출전정지), 루카쿠(부상), 미키타리안을 대신하여 투입된 것이다. 반면 에버튼은 세 명의 이전 맨유 선수들이 라인업에 있었다. 모건 슈네이털린, 마이클 킨, 웨인 루니가 선발이었다.
마르코스 로호의 영입을 노리는 에버튼 (BBC)
에버튼은 맨유 소속 중앙 수비수인 마르코스 로호의 엉입을 노리고 있다. 로호는 작년 맨유와 재계약하여 계약기간을 2021년까지 연장한 바 있으며, 에버튼은 이적 시장 마감 전 그의 영입을 마무리 짓길 바라고 있다. 맥과이어가 맨유로 이적해 현재 맨유는 7명의 중앙 수비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에버튼이 어제 스몰링의 영입에 대해 문의했지만 거절당했다. 사진 출처 – The news amed
- Image source: manutdeverything.tistory.com
- Views: 20904
- Publish date: 4 hours ago
- Downloads: 43682
- Likes: 4984
- Dislikes: 9
로호는 작년 맨유와 재계약하여 계약기간을 2021년까지 연장한 바 있으며, 에버튼은 이적 시장 마감 전 그의 영입을 마무리 짓길 바라고 있다.
맨유는 EPL 이적 시장 마감 전 다니 올모의 영입을 위해 디나모 자그레브에게 24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의했지만 거절당했다. (英 미러)
맨유는 EPL 이적 시장 마감 전 다니 올모의 영입을 위해 디나모 자그레브에게 24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의했지만 거절당했다. (英 미러)
[BBC] 맨유, 에버튼에 0:1 패… 강등권 탈출이 더 절실했다 – 포텐 터짐 최신순 – 에펨코리아
한국 시간 4월 9일 밤에 펼쳐진 에버튼과 맨유의 EPL 32라운드 경기가 홈팀 에버튼의 1:0 승리로 막을 내렸다. 치열한 4위 경쟁과 강등 경쟁으로 각각 승리가 절실했던 양 팀. 에버튼의 경우 이번 주 중 번리 전 패배로 32라운드 결과에 따라 강등권에 입성할 수 있었다. 위기가 고조되는 상황 속에서 시작된 이번 매치업. 오늘 미소를 지은 팀은 에버튼이었…
- Image source: m.fmkorea.com
- Views: 94603
- Publish date: 15 minute ago
- Downloads: 92480
- Likes: 68
- Dislikes: 9
그냥 맹구 이새끼들은 데헤아 빼고는 이길 마음도 없어 보이더라 공격진들은 골을 못 넣고 포그바는 개지랄염병하면서 카드나 수집하고 쉬다 온 틀티치는 지가 무슨 중원의 지배자인 것 마냥 공 끌다가 뺏겨서 실점의 빌미 제공하고 풀백새끼들은 연계 하나도 생각 안 하고 앞으로만 달려가서 무지성 크로스 하고 센터백들은 상대 공격수들 압박에 정신 못 차리고 걷어내기만 함 거기에 감독은 교체카드 남은 걸로 마타 투입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개시발 병신구단 유로파도 위태로워졌네 ㅎㅎ 차라리 컨파나갈 바엔 저번 시즌 아스날처럼 8위하고 리그 집중이나 해라 그런다고 다음시즌 챔스 나갈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누굴 쓰는게 중점이 아니고 얘 하는 플레이 보면 지밖에 모르는수준인데 지 입맛에 나머지 애들이 맞춰줘야하는 경기를하는데 얘만 봐줘야됨?
에버튼 임대 반 더 비크, ‘램파드 감독 잘 알아…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 < 해외축구 < FOOTBALL < 기사본문 - 스포르티보 미디어
현지시간으로 3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에버튼으로 임대 이적한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가 에버튼에 대한 인상, 신임 프랭크 램파드 감독과의 인연, 그리고 자신의 상태에 대해 밝혔다. 에버튼은 영국시간으로 31일 "도니 반 데 비크는 2021/22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에버튼으로 임대 이적했다"며 반 더 비크의 영입을 발표했다. 반 더 비크는 에버튼 공식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에버튼에 대해 "나는 이곳이 훌륭한 클럽이라고 생각한다. 여기 정말 좋은 선수들이 있고 그들이 테이블에서 높은 곳에 오를 수 있
- Image source: www.sportivomedia.net
- Views: 105827
- Publish date: 48 minute ago
- Downloads: 30653
- Likes: 1910
- Dislikes: 10
그리고, 같은 날 발표된 신임 프랭크 램파드 감독에 대해서도 “새 감독님과 정말 긍정적인 만남을 가졌다. 우리는 축구에 대해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는 결정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면서 “내가 아약스에 있을 때 그를 상대했고, 그는 감독으로 첼시에 있었고, 그래서 그는 저를 선수로 잘 알고 있다. 그는 ‘내가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아약스 시절 챔피언스리그에서 맞대결을 펼치며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음을 밝혔다.
그리고, 에버튼과 함께 할 목표로 “나는 잉글랜드 사람들, 특히 에버튼 팬들에게 저의 자질과 강점을 보여주고 싶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게임에서 이기고 테이블에서 올라가는 것”이라면서 “우리 팀에는 좋은 선수들이 있고 리그에 올라갈 수 있는 재능과 능력이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가 열심히 일해야 하고 나도 여기에 포함되고 싶다”며 에버튼의 순위 상승에 최대한 기여할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현재 자신의 상태에 대해 “토요일에 뛸 수 없어서 힘들지만, 경기를 보고 다음 경기에 집중할 것”이라면서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많이 훈련했고, 유나이티드에서 팀과 함께 많은 훈련을 했다. 나는 완벽하게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훈련할 수 있는 날이 있고, 뉴캐슬에 갈 준비가 끝나고 거기에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다가오는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출전할 의지를 보였다.
‘뛰지 않는’ 맨유, 에버턴전 치욕적 대패 자초하다 | Goal.com 한국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0-4 대패를 당하면서 체면을 단단히 구겨야 했다.
- Image source: www.goal.com
- Views: 60494
- Publish date: 50 minute ago
- Downloads: 84190
- Likes: 7321
- Dislikes: 6
하지만 이 경기에선 활동량 부족 문제가 평소보다 더 심각했다. 맨유의 에버턴전 활동량은 100.31km로 시즌 평균보다 7km 가량 적었다. 이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부임 이래로 최하 활동량에 해당했다. 전임 감독 주제 무리뉴 체제까지 포함하더라도 이번 시즌 2라운드 브라이턴 원정(99.58km, 2-3 패) 이후 가장 적은 활동량이었다. 특히 맨유의 핵심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활동량 9.93km에 그쳤다. 수비수나 공격수도 아닌 가장 많은 활동량을 기록해야 하는 중앙 미드필더가 풀타임을 소화하는 동안 10km 이상의 활동량에도 미치지 못했다는 건 심각한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에버턴은 경기 시작 13분 만에 선제골을 넣으며 일찌감치 기선을 제압하는 데 성공했다. 왼쪽 측면 수비수 루카 디뉴의 장거리 스로인을 원톱 공격수 도미닉 칼버트-르윈이 헤딩으로 연결한 걸 히샬리송이 아크로바틱한 논스톱 발리 슈팅으로 골을 넣으며 기선을 제압하는 데 성공했다. 에버턴의 골 장면에서 맨유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은 공중볼 낙하 지점을 제대로 잡지 못하면서 칼버트-르윈에게 헤딩을 내주었고, 왼쪽 측면 수비수로 선발 출전한 디오구 달로트는 자신의 전담 마크맨인 히샬리송을 제대로 막지 않고 있었다.
Man Utd have lost by 4+ goals in the Premier League for just the fifth time in the club’s history: • 1996 vs. Newcastle (0-5) • 1999 vs. Chelsea (0-5) • 2011 vs. Man City (1-6) • 2016 vs. Chelsea (0-4) • 2019 vs. Everton (0-4) 🆕 This never happened under David Moyes… 😬
[에버튼 맨유] 중계는 어디서? 3위 토트넘과 승점 동률 가능할까? – 스포츠니어스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에버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만난다. 두 팀은 21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각)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맞아 맞대결을 치른다. 10위 에버튼은 승리 시 레스터시티를 역전하고 순위를 끌어올릴 수 있으며 7위 왓포드와의 승점 3점 차이를 좁히는 것도 가능해진다. 4위권 못지않게 7위 자리싸움도 치열하기 때문에 에버튼 역시 사활을 걸고 홈 경기에 나서야 하는 상황이다. 6위에 […]
- Image source: www.sports-g.com
- Views: 14321
- Publish date: 23 hours ago
- Downloads: 34593
- Likes: 6175
- Dislikes: 4
두 팀은 21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각)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를 맞아 맞대결을 치른다. 10위 에버튼은 승리 시 레스터시티를 역전하고 순위를 끌어올릴 수 있으며 7위 왓포드와의 승점 3점 차이를 좁히는 것도 가능해진다. 4위권 못지않게 7위 자리싸움도 치열하기 때문에 에버튼 역시 사활을 걸고 홈 경기에 나서야 하는 상황이다.
맞대결 전적에서는 맨유가 앞선다. 맨유는 에버튼전 3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이 경기들에서 모두 2골 이상 기록했다. 에버튼전 9경기에서 패배가 없다. 하지만 맞대결을 떠나 최근 분위기를 봤을 때 원정 경기에서 분위기가 좋지 않다. 원정 경기 4연패에 늪에 빠져있어 맨유로서는 원정 부진을 끊어야 한다는 부담이 따른다.
6위에 머물러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마찬가지다. 3위 토트넘 홋스퍼가 20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일전에서 0-1로 패한 것은 맨유의 호재였다. 맨유는 승리 시 3위 토트넘과 승점 동률을 이루며 2점 차이인 아스날과 첼시 역시 넘을 수 있다.
[EPL 28R] 에버튼vs맨유 : ‘경고만 7개’, 구디슨 파크에서 펼쳐진 난타전 : 네이버 블로그
경고만 7개가 나온 거친 경기가 펼쳐졌다. 두 팀은 서로 거칠게 부딪히며 승리를 위해 싸웠지만 결국 승부…
- Image source: m.blog.naver.com
- Views: 23880
- Publish date: 23 hours ago
- Downloads: 16802
- Likes: 2549
- Dislikes: 5
전반 막판 거친 흐름이 후반까지 이어졌다. 맨유가 점유율을 가져가며 주도했지만 에버튼이 전방위적인 압박을 펼치며 이를 저지했다. 팽팽한 접접 속에서 두 팀은 교체 카드를 통해 변화를 꾀했다. 에버튼은 베르나르드를 투입하여 공격을 강화했고 후안 마타와 오디온 이갈로를 투입하며 대형 변화를 꾀했다. 4-2-3-1 대형으로 변화한 맨유는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통해 공격 루트를 만들며 유려한 공격 작업을 이어갔다. 하지만 픽포드의 눈부신 선방에 여러차례 막히며 득점하지 못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돋보이는 활약을 했다. 수준급의 패스 능력은 물론, 탈압박과 공격 침투까지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였다. 전반 31분에 벼락같은 중거리골을 터뜨리며 동점을 만들기도 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활약 속에 맨유는 흐름을 잡아갔지만 수비 뒷공간에서 약점을 드러내며 에버튼의 역습을 허용했다. 이 과정에서 맨유와 에버튼 선수 간의 충돌, 반칙이 잦았고 경기는 험악하게 흘러갔다.
비디오 맨유 에버 튼 MAN UNITED 3-1 EVERTON | FA Cup highlights
- Source: Youtube
- Views: 2995
- Date: 4 hours ago
- Download: 57171
- Likes: 2130
- Dislikes: 7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맨유 에버 튼
Bing에서 맨유 에버 튼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맨유 에버튼 중계
맨유 에버튼 분석
킹콩티비
해축갤
프리미어리그
스포츠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맨유 에버 튼.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맨유 에버튼 중계
맨유 에버튼 분석
킹콩티비
해축갤
프리미어리그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