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테르테 레전드
두테르테 명언
두테르테 평가
두테르테 근황
두테르테 지지율
두테르테 한국
두테르테 호주 선교사
두테르테 은퇴
주제에 대한 기사를 찾고 있습니까 “두 테르 테“? 웹사이트에서 이 주제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c2.castu.org 탐색에서: c2.castu.org/blog. 바로 아래에서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주제를 더 잘 이해하려면 끝까지 읽으십시오.
이미지를 휴대폰에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2초 동안 두 번 클릭한 다음 “이미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클릭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두 테르 테 주제와 관련된 상위 45 이미지
주제 두 테르 테 와 관련된 49 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국제]필리핀 두테르테 대통령, “콘돔 사용 마라, 즐겁지 않다” | YTN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콘돔을 사용하지 말라…
- Image source: www.ytn.co.kr
- Views: 107622
- Publish date: 19 minute ago
- Downloads: 103438
- Likes: 1324
- Dislikes: 5
두테르테 대통령은 지난 13일(현지 시각) 쿠웨이트에서 근무하는 자국 노동자들을 위한 행사 장소에서 “콘돔은 즐겁지 않다. 콘돔을 사용하지 말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콘돔을 사용하는 것은 포장을 뜯지 않고 사탕을 먹으려고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제인권감시기구 HRW 아시아 지부 카를로스 콘데 연구원은 “콘돔의 중요성을 경시하는 무책임한 태도”라고 비난했다. 필리핀의 리사 혼티베로스 상원 의원 역시 “대통령이 생각 없이 공공의 건강에 대해 무모한 발언을 그만했으면 좋겠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필리핀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에서도 후천성 면역결핍 증후군 발병률이 급속도로 증가 중인 국가다. 필리핀 보건부에 따르면 필리핀에서 발생한 신규 HIV 감염자는 2010년 4천300명에서 2016년 1만500명으로 2.4배 증가했다.
두테르테 대통령 “마약 소탕전 계속…2만~3만 명 더 사살”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마약과의 유혈전쟁'을 이어가며 마약 용의자를 계속 사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Image source: news.kbs.co.kr
- Views: 67207
- Publish date: 3 hours ago
- Downloads: 102388
- Likes: 3472
- Dislikes: 7
KBS뉴스 인터넷 서비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45 KBS미디어센터 / 시청자상담실 02-781-1000 / 등록번호 서울 자00297 (2010년 6월 23일)
KBS / 0723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3(여의도동) / 대표전화 02-781-1000 / 기사배열 책임자,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상
두테르테 대통령은 일본 방문을 마치고 어젯밤 귀국해 마약 근절 의지를 강조하며 앞으로 마약범 2만∼3만 명이 더 사살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치]문재인 대통령,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과 정상회담 | YTN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오후, 한국을 공식 방문한 로드리고…
- Image source: www.ytn.co.kr
- Views: 84578
- Publish date: 13 hours ago
- Downloads: 58585
- Likes: 7959
- Dislikes: 1
Copyright (c) YTN. All rights reserved.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
문 대통령은 양국 경제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아세안 국가와 교류 협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하는 ‘신 남방정책’의 지지를 당부할 예정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76(상암동) | 대표자: 우장균 | 대표전화: 02-398-8000 | 팩스: 02-398-8129
필리핀 두테르테 대통령, 성폭행 호주 여성 선교사 비하 발언 눈길 < 문화 < 기사본문 - G밸리
- Image source: www.gvalley.co.kr
- Views: 89779
- Publish date: 23 hours ago
- Downloads: 64865
- Likes: 9232
- Dislikes: 3
2016년 필리핀 대선 당시 로드리고 두테르테 다바오시 시장은 필리핀 남부 다바오에서 발생한 교도소 폭동 사건을 언급하며 “수감자들은 모든 여성을 성폭행했고, 그중에는 호주 선교사도 있었다”면서 “그녀의 얼굴을 봤을 때 나는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녀는 정말 아름다웠고, 나는 시장이 먼저 해야 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당시 연설에서 극단주의 무장세력(IS)이 조직원을 모집할 때 “순교하면 천국에서 처녀 42명으로 보상받는다”고 꼬드긴다며 “그것은 아무런 이유 없이 파괴하고 죽이려는 목적을 가졌을 뿐 완전히 공허하고 파산한 이데올로기”라고 비판했다.
뿐만아니라 두테르테 대통령은 지난 1월 26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동남아국가연합(아세안) 정상회의 비즈니스 포럼 연설에서 “필리핀에 오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처녀 42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필리핀 두테르테의 공포정치! "마약 사범 누구든지 사살!" (300여명 사살) | 네이트 TV
- Image source: tv.nate.com
- Views: 46831
- Publish date: 4 minute ago
- Downloads: 89713
- Likes: 306
- Dislikes: 2
필리핀 두테르테의 공포정치! "마약 사범 누구든지 사살!" (300여명 사살)
아직 댓글이 없어요. 이 영상의 첫 댓글을 달아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이 영상의 첫 댓글을 달아보세요~
“윤석열 귀하는 두테르테의 하수인이었다” [말말말] – 시사IN
“대통령이 형사처벌에 관한 사법 집행에 대해서 언급하는 것이 어떻게 보면 두테르테식.”9월1일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후보(사진)가 같은 당 홍준표 후보에 대해 이렇게 말해. 흉악범을 사형시켜야 한다는 홍 후보의 생각에 대해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과 비슷하다고 지적한 것. 이에 질세라 홍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 대통령이 두테르테처럼 지시를 하고, 귀하(윤석열 후보)는 그 집행의 선봉장이었다. 귀하는 두테르테의 하수인이었다”라고 일갈. 경선 시계가 돌아갈수록 격해지는 설전. “못 배운 XX, 그러니까 그 나이 처먹고 배달이
- Image source: www.sisain.co.kr
- Views: 4598
- Publish date: 1 minute ago
- Downloads: 21293
- Likes: 4921
- Dislikes: 9
고려대학교 ‘과 잠바’로 추정되는 옷을 입고 배달 노동자에게 이렇게 폭언한 남성의 영상이 뒤늦게 논란. 8월17일 밤, 이 남성은 엘리베이터에서 마스크를 벗은 채 통화를 하다 함께 탄 배달 노동자와 언쟁 벌여. 배달 노동자가 마스크를 써달라고 요청하자, 이렇게 욕을 하며 배달 노동자의 직업을 비하. 이후 이 영상은 8월29일 방송 뉴스에 등장하며 파장 일으켜. 부끄러움이나 염치 따윈 내다버린 지성의 현실.
후보(사진)가 같은 당 홍준표 후보에 대해 이렇게 말해. 흉악범을 사형시켜야 한다는 홍 후보의 생각에 대해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과 비슷하다고 지적한 것. 이에 질세라 홍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 대통령이 두테르테처럼 지시를 하고, 귀하(윤석열 후보)는 그 집행의 선봉장이었다. 귀하는 두테르테의 하수인이었다”라고 일갈. 경선 시계가 돌아갈수록 격해지는 설전.
미국 대통령이 8월31일 아프가니스탄 전쟁의 종료를 선언하며 이렇게 말해. 그동안 미국의 국가안보 기조와는 달리 근본적으로 ‘미국의 이익’에 근거해 성취 가능한 목표에 초점을 맞추겠다는 것. 이날 발표는 추후 바이든 미국 정부의 달라진 외교정책을 대표하는 장면이 될 가능성 높아. 영원한 전쟁과 작별한 세계 최강대국은 이제 중국을 겨냥하는 중.
“죽이는 게 낫다”는 두테르테 대통령 말에 흉악범 1천여명 자수 | 연합뉴스
(하노이=연합뉴스) 민영규 특파원 = '스트롱맨'(철권통치자)으로 불리는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모범수 감형법으로 석방된 흉악범이 기…
- Image source: www.yna.co.kr
- Views: 89674
- Publish date: 12 hours ago
- Downloads: 74898
- Likes: 5816
- Dislikes: 6
(하노이=연합뉴스) 민영규 특파원 = ‘스트롱맨'(철권통치자)으로 불리는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모범수 감형법으로 석방된 흉악범이 기한 안에 자수하지 않으면 죽이는 게 낫다고 엄포를 놓자 1천명이 넘는 조기 석방자가 자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일간 필리핀스타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필리핀에서 모범수를 최장 19년까지 감형할 수 있는 법이 2013년 시행된 후 지난달 중순까지 강간살인이나 마약 밀매 등 중범죄를 저지른 1천914명도 조기 석방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
이에 따른 자수자가 지난 17일 오전 8시 20분까지 692명으로 집계되자 두테르테 대통령은 같은 날 밤 “죽은 채로 체포하는 게 더 나은 선택일 수 있겠다”고 위협의 수위를 한층 높였다. 경찰도 특공대를 투입할 수 있다는 뜻을 밝혔다.
비디오 두 테르 테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한 필리핀의 대통령 두테르테의 인생 [인물백과사전]
- Source: Youtube
- Views: 72931
- Date: 35 minute ago
- Download: 99252
- Likes: 2212
- Dislikes: 9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 두 테르 테
Bing에서 두 테르 테 주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두테르테 레전드
두테르테 명언
두테르테 평가
두테르테 근황
두테르테 지지율
두테르테 한국
두테르테 호주 선교사
두테르테 은퇴
주제에 대한 기사 보기를 마쳤습니다 두 테르 테.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두테르테 레전드
두테르테 명언
두테르테 평가
두테르테 근황
두테르테 지지율
두테르테 한국
두테르테 호주 선교사
두테르테 은퇴